60년생 올해는 환갑년이니 무탈하면 남는 장사다. 벌리는 일은 삼가. 72년생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은 어디든 가라. 관계 속에서 좋은 일이 많은 한 주. 84년생 가까운 사람과 금전거래가 있을 수도. 판단을 잘해야. 96년생 이성 간에 다툼이 있을 수 있다.


61년생 각별히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올해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듯. 73년생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이 좋다. 직장인은 성실히 자신의 일에 집중하기. 85년생 무슨 일이든 자신이 직접 진행하고 마무리해야. 97년생 이심전심으로 통하는 사람을 만나겠다.


62년생 쉬어간다는 마음으로 조급해 하지 말고 우아한 백조가 되길. 74년생 성실히 일궈낸 보람은 있으니 시작이 좋다. 86년생 표현하는 연습이 필요. 혼자 하는 속앓이 상대는 모른다. 98년생 실속 없는 일에 나서지 말라. 자중자애하길.


63년생 소탐대실 하지 말라. 조급해 하지 말고 원칙 고수하기. 75년생 올해는 물 흐르듯 순행해야 무난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다. 87년생 남녀노소 혼기 찬 선남선녀들은 배필을 만나기 좋은 시기. 99년생 진정성이 있는 말 한마디가 상대방을 춤추게 한다.


52년생 될 듯 말 듯 했던 일들이 신바람 나게 해결된다. 멈추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64년생 몸과 마음이 청년이니 무엇이든 가능하다. 크고 작은 뜻을 이루시길. 76년생 봄바람에 실려 온 소식이 즐겁고 반갑다. 88년생 정신없이 바쁠 수 있다. 건강 돌보기.


53년생 이런저런 막힘이 많을 테니 현혹되지 말고 올 한 해는 기도하는 마음으로. 65년생 잘못된 정보 때문에 혼비백산할 일이 생길수도. 분별할 줄 알아야 한다. 77년생 세상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니라 더불어 사는 것임을 느끼는 한 주. 89년생 부러우면 지는 것.


54년생 범사 경우에 어긋남이 없도록 하라. 더디게 가더라도 바름이 곧 이기는 법. 66년생 조급해 하지 말고 차근차근 집중한다면 어렵더라도 일이 뜻대로 된다. 78년생 안과 밖이 편안하려면 그만큼 노력해야 한다. 90년생 간혹은 모르는 척 덮어주는 것도 좋다.


55년생 아무 일도 일어나기 않았는데 걱정이 지나치면 없는 병도 생긴다. 67년생 지출들이 늘어날 듯. 하지만 일시적인 것이니 힘내길. 79년생 충동적으로 일을 만들 수 있다. 잘 판단해야. 91년생 좋은 곳으로 이전 확장하겠다. 더 큰 세계를 향해 파이팅.


56년생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있다. 68년생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과 충돌할 수 있다. 한발 양보하라. 80년생 작은 것을 내어주고 큰 것을 지키는 것도 하나의 방법. 92년생 소중한 것들은 세 잎 클로버 같은 행복. 네잎클로버를 찾기 위해 수고 말길.


57년생 올해는 건강을 챙기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 듯. 69년생 원망수는 누군가 내 인생에 개입이 돼 나를 송두리째 흔드는 것이다. 81년생 주변과 얽히지 마라. 호불호를 분명히. 93년생 정신적인 것은 이룬다. 현실적으로는 불안한 요소를 잘 살펴라.


58년생 사소한 말 한마디에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다. 70년생 주변의 불협화음으로 시비 구설이 따르니 경거망동은 삼가심이 좋을 듯. 82년생 소통하는 한 주 보내길. 좋은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다. 94년생 참을 인자 세 번을 기억하고 앞만 보고 가길.


59년생 외근보다는 내근이 좋고 중요한 만남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71년생 한번 생각할 것을 두 번, 세 번 생각하고 실천해야 한다. 83년생 숏 게임보다는 롱홀을 즐기는 기분으로 임해야. 95년생 가능한  자기만의 여유공간을 갖고 그 안에서 생활하기.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