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고전하던 것들이 점점 희망적으로 바뀐다. 72년생 정신적 안정을 취해야 하는 한 주. 큰 실수로 난관에 부딪칠 수도 있다. 84년생 자신을 통제하지 못한다면 패가망신할 수도. 96년생 사물을 보고 판단하는데 혼돈이 오는 시기. 멘토와 의논하라.


61년생 남에게 속아 넘어 갈 수 있으니 호불호를 분명히 해야 한다. 73년생 그동안 저축한 인연의 덕으로 어딜 가나 신임 받으며 은총을 누릴 것. 85년생 소득도 많아지고 좋은 일도 많아지겠다. 97년생 몸과 마음이 불편하니 정신적으로도 불안할 수도.


62년생 남의 청탁이나 부탁이 들어올 수니 예스, 노를 잘해야 할 때. 74년생 경거망동하면 이별 수나 사기수가 있다. 86년생 초지일관해야 한다. 인간고해가 따르니 얽히지 말고 자신의 본분에 충실해야. 98년생 외출을 삼가고 단순한 일상을 보내야 한다.


63년생 과신하지 말고 자신을 낮추고 양보해야 한다. 75년생 관재구설 망신수가 있으니 자중자애 함이 옳다. 87년생 자고로 혼자 놀 줄 알아야 성공하는 법. 외롭다 해서 아무나 어울려서는 망신당한다. 99년생 자신감을 갖고 가진 모든 에너지를 발산하라.


52년생 이동수가 있으니 미리미리 사고파는 일을 진행하면 좋을 듯. 64년생 물건을 사고팔기에 좋다. 기회를 놓치지 말 것. 76년생 서두른다고 일이 진행 되지 않는다. 여유를 가져라. 88년생 여유가 있다면 적절한 곳에 단기투자를 해도 좋은 시기.


53년생 이번 주는 조용히 가화만사성하라. 사소한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 65년생 금전운도 좋고 좋은 일도 많은 한 주이다. 77년생 집안에 환자가 생기고 생각지 않은 곳에서 손실이 생길 수 있다. 89년생 사소한 다툼이 서로를 힘들게 할 수도.


54년생 건강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외출은 삼가시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라. 66년생 부부간에 사소한 다툼이나 오해가 있을 수 있다. 대화로 잘 풀어야. 78년생 사고, 수술, 관재수가 따르는 한 달. 조심히. 90년생 진중한 말과 처세가 도움이 될 듯.


55년생  실물수가 있으니 남과 얽히는 일은 없도록 함이 좋다. 67년생 뭐든 성급하게 일방통행하면 후회하니 잘 처신해야 한다. 79년생 돈 쓸 일이 있으니 우아하게 쓰고 싶은 곳에 써라. 91년생 자신을 조금 낮추고 상대를 배려한다면 행복한 한 주가 될 것.


56년생 원진수가 있을 때는 억지로 일을 진행하면 잘 풀리지 않고 헛고생을 한다. 68년생 가까운 사람이나 친족들 간에 충돌이 있을 수 있다. 80년생 새로운 마음으로 작은 변화라도 주는 것이 좋을 듯. 92년생 화려한 것보다는 정신적인 충전이 중요.


57년생 건강관리 잘하고 물 흐르는 대로 생활하기. 69년생 믿었던 사람에게 발등 찍힐 수 있다. 처세를 잘해야. 81년생 정신 바짝 차리지 않으면 안 된다. 중요한 일은 다음으로 미뤄라. 93년생 이번 주는 무엇이든 억지로 하지 말고 평범한 일상을 보내야 한다.


58년생 사물을 판단하는데 착오가 있을 수 있다. 더욱 신중히. 70년생 보이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점점 일이 호전될 것이니 더욱 성실히 임해야. 82년생 이번 주는 큰 욕심 내려놓고 가족들을 잘 챙겨라. 94년생 소개팅이나 미팅이 있다면 적극 추진하라.


59년생 집안에 환자가 생기고 생각지 않은 곳에서 손실이 올 수 있다. 71년생 모든 일이 의도대로 되지 않으니 매사를 자신이 직접 다뤄야한다. 83년생 주위의 인덕으로 인해 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다. 95년생 재관이 열려 있으니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 있겠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