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소화불량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72년생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다. 다툼이 생길 수도. 84년생 잦은 짜증으로 신경이 예민해 질 수 있다. 몸도 차가우니 따뜻한 차 자주 마시기. 96년생 이번 주는 성인군자가 돼 보자.


61년생 서두르지 말고 현실을 직시할 것. 73년생 작은 일이라도 혼자 결정하지 말고 의논하라. 85년생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여유를 가지고 주변을 잘 돌봐야 한다. 97년생 언제 어디서나 품행을 단정히 하고 자신을 잘 챙겨라.


62년생 덕을 베푼다면 만인의 재상이다. 힘든 이웃이 있거든 도와주라. 74년생 많으면 많은 대로 작으면 작은 대로 나눠 쓸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86년생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면 명분을 만들어 자리를 피하는 것도 상책. 98년생 단순한 일주일을 보내길.


63년생 애정운이 흔들릴 수 있다. 넓은 마음을 가진다면 문제없겠다. 75년생 운전조심, 사람조심, 말조심. 87년생 일을 계획하기 보다는 흐르는 대로 임하는 것이 중요. 99년생 남이 보기에 어긋난 행동을 한다거나 고집을 부린다면 자신만 손해다.


52년생 계획했던 일이 순리대로 진행될 수 있는 한 주. 64년생 호불호를 분명히 해야 한다. 생각이 같다가 끝에 틀어질 수도. 76년생 가옥을 옮기거나 수리할 일이 생길 수 있다. 88년생 사물을 보고 판단하는데 혼동이 오는 시기. 신용을 잘 지킬 것.


53년생 코로나 너무 무서워 말고 주변 공원산책이라도 자주 하라. 65년생 주변정리를 잘하라. 중요한 것은 다시 체크하고 방심하면 안 된다. 77년생 나누면 두 배가 된다. 힘들 때 안부전화라도 해보라. 89년생 역마살이 작동하는 시기. 마음을 잘 다스려야.


54년생 몸의 컨디션 조절을 잘하라. 혈압이나 당도 체크. 66년생 이 또한 지나가리라 하는 마음자세가 중요하다. 소중한 것을 잘 지켜라. 78년생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라. 대인관계에서 해답을 찾을 수도. 90년생 서로의 입장에서 생각한다면 다툼을 피할 수 있다.


55년생 물 흐르듯 서두르지 말고 유유자적할 것. 기관지 관리 잘하라. 67년생 성급하면 손해 볼 일이 있으니 구체적으로 관리하고 계획하라. 79년생 천국과 지옥은 마음먹기 나름. 되도록 유지하고 지켜갈 것. 91년생 욕심 부리지 말고 이해하고 포용하라.


56년생 내 뜻대로 되지 않을 때는 잠시 쉬어간다는 생각으로 임할 것. 68년생 주변의 불협화음으로 원만하지 않으니 마음을 비우고 충돌하지 말라. 80년생 나 혼자만 힘든 것 아니다. 탓하지 말라. 92년생 공부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실천할 것.


57년생 모 아니면 도일수도 있다. 인내심을 갖고 심사숙고해야. 69년생 감기조심하고 기관지 관리를 잘하라. 81년생 유지하고 지켜가는 것도 남는 장사. 흐름대로 가자. 93년생 더 크고 넓은 곳으로 가고 싶겠으나 지금은 때가 아니다. 준비하는 마음으로.


58년생 집중하는 마음으로 임하라. 노력한 만큼 대가가 있다. 70년생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느껴보라. 소중한 것들이 다 보일 것이다. 82년생 일도 사랑도 모두 다 내 뜻대로 되겠다. 나눌 수 있을 때 나눌 것. 94년생 자신을 가꾸고 다듬는 시간 만들기.


59년생 무리한 욕심은 내려놓을 것. 운전조심, 감기조심. 71년생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 엉뚱한 일만 안 벌리면 된다. 83년생 몸이 찬 편이니 자주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도움 될 듯. 95년생 주위 사람들에게 밝은 기운을 나눠줄 것.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