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태용 미래통합당 김해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1일 기자회견을 갖고 5대 중점 공약을 발표했다.

11일 오전 김해시청서 기자회견 
희망경제, 부동산 등 공약 밝혀


홍태용 미래통합당 김해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1일 5대 중점 공약을 발표했다.

홍 후보는 11일 오전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경세제민을 목표로 정치를 시작한 저로서는, 지금의 이런 상황이 정말 가슴이 미어지도록 쓰리고 아프다"며 "문재인 정부의 지난 정책실정을 바로잡고, 다시 서는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일조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 붇겠다"고 밝혔다.

홍 후보는 이날 5대 중점 공약을 제시했다.
홍 후보의 5대 중점 공약은 △희망경제공약 △부동산 공약 △소상공인 공약 △교육공약 △보건·의료 공약이다.

홍 후보는 희망경제공약으로 우선, 김해 항공정비 산업단지 MRO(Maintenance, Repair and Overhaul: 유지 및 보수)와 금융공사 설립을 주장했다.

또 진영~한림~삼계간 PRT(Personal Rapid Transit:무인궤도열차) 건설사업과 진영역세권 개발사업 추진, 유아용품 창업 및 R&D 사업을 핵심으로 하는 동김해 혁신클러스트 조성사업 등을 들었다.

부동산공약으로 김해시 관내 양질의 임대주택 물량 확보로 주거복지 실현, 노후 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 교육공약 등도 제시했다.

홍 후보는 "중도와 보수의 통합 아래 뭉친 미래통합당의 검증된 국회의원 후보로서 입법과 예산확보를 통해 저의 정책공약이 확실하게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