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나의 뜻과 너의 뜻이 서로 다르니 합일점을 잘 찾을 것. 72년생 과하다 싶으면 넘치는 법. 처지에 맞게 처신하고 행동할 것. 84년생 크고 작은 소망이 이루어지는 시기. 미소를 잃지 말 것. 96년생 이 또한 지나가리라, 하는 마음으로 잘 다스리기.


61년생 직장인은 무탈하나 큰살림하는 자영업자는 금전문제로 힘들 듯. 73년생 분수를 지키면 의외의 기쁨이 따른다. 85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가정도 화목한 한 주. 97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심리적 부담을 받겠으나 이내 해결되겠다. 친절한 사람이 돼주길.


62년생 아집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다. 주위의 충고를 흘려듣지 말라. 74년생 그동안의 노고를 칭찬 받고 상업자는 매출이 증가하겠다. 86년생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양보하고 자신을 낮춰라. 98년생 주변과 갈등이 있을 수도.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63년생 소중한 사람과 불화가 생길 수 있다. 인내심을 가질 것. 75년생 하는 일에 차질이 없도록 관리 잘 하기. 87년생 계획하지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다. 사전에 잘 검토하고 살펴라. 99년생 감당 못할 스트레스가 쌓여 힘들다. 자신에게 집중하라.


52년생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칠 수 있다. 건강 챙기기. 64년생 변동수가 있다. 움직이려면 잘 헤아려서 판단하길. 76년생 남이 떡이 커 보인다. 변화를 원한다면 신중해야 한다. 88년생 남이 보기에는 문제가 없어 보인다. 본인만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


53년생 잔병치레를 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을 듯. 65년생 들어오는 돈이 있어도 계획에 없던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77년생 전혀 예상치 못한 근심이 생길 수도. 인간관계에 최선을 다하라. 89년생 일은 일, 사랑은 사랑. 잘 구분해서 챙기기.


54년생 물건을 사도, 산 가격보다 보수비가 더 들 수 있다. 66년생 이것이 아니면 저것, 저것이 아니면 이것이 걱정. 시간이 약이다. 78년생 인덕으로 부진한 일들이 점점 호전되겠다. 90년생 뜻이 통하는 사람과 힘을 모은다면 더 큰 수확을 기대해도 좋다.


55년생 좋은 일이 있으면 반드시 나쁜 일도 같이 오는 법. 주변 잘 살피기. 67년생 성급함을 멀리하고 찬찬히 자신의 일에 몰두하면 큰 기쁨이 따르리라. 79년생 총명함이 돋보이나 과욕을 부리면 해가 된다. 91년생 할 수 있는 것을 우선으로 처리하기.


56년생 시비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서로 양보하고 인내하라. 68년생 이사를 하려면 충분히 상황을 고려하고 의논해서 결정해야. 80년생 생각보단 일의 진행이 수월해 기분 좋은 한 주. 92년생 이번 주는 무리수를 두지 말고 자신의 컨디션을 잘 살펴가야 한다.


57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다. 69년생 직장 또는 가정에서 갈등이 있어도 잘 참고 이겨내야. 81년생 불필요한 생각들로 큰 것을 잃어버릴 수 있다. 가지고 있는 것을 잘 지키자. 93년생 견해차로 불협화음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기.


58년생 사업상 투자는 재검토와 기다림이 필요한 시기. 70년생 호불호가 분명해서 적을 만들 수도 있다. 융화와 중립이 필요. 82년생 금전적인 고충이 따르나 또 해결되는 한 주. 94년생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에 앞서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지 말고 양보, 침묵하라.


59년생 손재수가 있으니 서류나 문서 등을 잘 검토하라. 71년생 금전 문제로 불화가 예상된다. 미리 계획을 세워 주는 것도 좋을 듯. 83년생 몸 따로 마음 따로 컨디션이 좋지 않다. 단순한 일주일 보내기. 95년생 예스, 노를 분명히 해야 후회가 없을 듯.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