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어떠한 고충이 와도 의지력과 결단력으로 승부수를 둬라. 72년생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 신경전은 이제 그만. 84년생 선남선녀가 아니라면 자중자애 하라. 본분에 충실. 96년생 의지가 부족해 마무리가 부족하다. 범사 마무리하는 자세로 임하면 무탈.


61년생 부부지간에 다툼이 예상된다. 각별히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심사숙고해야. 73년생 의지력과 결단력으로 자신의 위치와 상황을 잘 지켜가라. 85년생 직업운이 바뀔 수 있다. 지혜롭게 잘 판단하라. 97년생 연애는 연애, 결혼은 결혼. 서두르면 일을 그르친다.


62년생 각별히 건강을 체크해야. 달이 바뀌면 입원을 할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74년생 아낀다고 부자가 되진 않는다. 쓸 곳은 써야 자신도 스트레스가 없다. 86년생 일적으로는 점점 안정된다. 98년생 자신의 의지로 많은 것을 호전시킬 수 있다. 


63년생 일과 금전 문제는 무난하다. 팔·다리·허리는 고치며 살아야 할 듯. 75년생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 자신을 낮추고 내 탓으로 돌리면 문제가 없다. 87년생 내근보다는 외근이 득. 99년생 스트레스로 인한 잔병치레를 할 수 있다. 밝고 명랑하게.


52년생 보증이나 책무는 패가망신. 남 일에 눈·귀·입 닫아 둘 것. 64년생 계획한 일이 있다면 포기 말고 밀고 나가라. 76년생 금전 수는 누가 도와도 해결된다. 일이 차질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 88년생 친절하고 교제도 능숙하지만 실천력이 부족. 언행일치 하도록.


53년생 적을 두지 말고 자신을 좀 낮추면 만사형통. 65년생 초심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라. 혼자 결정 말고 멘토와 의논하는 것도 도움이 될 듯. 77년생 재관은 무난한 한 주. 문서운은 불리. 사고파는 일은 심사숙고. 89년생 물·불·운전 조심. 서북쪽은 불리.


54년생 건강에 무리수가 올 수 있다. 사소한 것도 체크해야 한다. 66년생 마음은 있지만 따라가지 못하는 형국. 사고파는 일에 신중을 기하라. 78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다. 무리한 일을 추진해서는 안 된다. 90년생 사회성이 좋아 더 넓은 세계로 진일보하는 형국.


55년생 한걸음 물러서서 주변을 잘 관리해야 한다. 67년생 스스로를 잘 컨트롤해야 한다. 전공이 아닌 일에는 실수가 생기니 오버하지 말라. 79년생 여유자금이 있을 때 다음을 위해 비축해둬야 뒤탈이 없다. 91년생 아기를 기다리는 사람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겠다.


56년생 찾아올 이를 기다리고 잔걱정을 스스로 한다. 뜰 밖에는 봄이 한 가득인데. 68년생 금전운이 자유롭지 못하고 일적으로도 무리수가 있다. 80년생 일적으로 한 단계 올라가는 격. 미리 준비한 사람은 실행해도 좋다. 92년생 더 큰 사회에 진출해 능력을 발휘할 듯.


57년생 인덕과 재물이 따르는 시기. 여유 있는 한 주가 되겠다. 69년생 무리수를 두지 않는 것이 좋다. 물 흐르듯 여유 있게. 81년생 내 뜻대로 되지 않으면서 시비와 구설이 따른다. 93년생 피곤이 쌓이면 건강에 무리수가 올수 있다. 자신을 먼저 챙겨라. 


58년생 조신해야 하는 한 주. 바깥 활동에서 얻어지는 것은 없다. 실속을 유지할 것.  70년생 부딪치는 것보다는 화합하는 것이 남는 장사. 82년생 돈과 일이 모두 뜻대로 된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주변 귀인들에게 인사하는 시기. 94년생 부족함이 없는 한 주. 


59년생 가화만사성이 해답. 집에서 구할 수 없는 안정을 밖에서 구할 수 없다. 71년생 내실을 중요시할 것. 힘들 때 위안을 주는 이들에게 감사를 전하라. 83년생 실물수가 있다. 알뜰살뜰한 살림살이가 필요. 95년생 우아하게 품위를 유지하며 지출하는 것도 좋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