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생각이 많아지고 현실이 내 뜻대로 되지 않아 스트레스가 늘 수 있다. 72년생 지칠 때는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는 것도 도움이 될 듯. 84년생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더 없이 행복. 96년생 서두른다고 일이 진행되진 않는다. 꾀와 요령이 필요. 


61년생 마음 따로 몸 따로. 여러 사람을 위해서 힘들더라도 잘 적응하는 것이 좋다. 73년생 일의 진행이 원만하지 않아 신경이 곤두서는 한 주. 85년생 보이는 것이 중요치 않다.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라. 97년생 언행을 단정히 하고 자신의 일에 집중할 것.


62년생 짐을 나눠지려 했다가 오히려 더 엎어지는 형국. 본인의 자력으로 할 수 없는 일은 벌리지 말라. 74년생 묵묵히 자신의 일에 집중할 것. 86년생 최선을 다한다면 보람 있는 한 주. 98년생 노력의 결과가 이런 것이구나, 하고 보람을 느끼는 시기. 


63년생 생각나는 벗이 있다면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75년생 일을 순리대로 진행해야. 욕심낸다고 다 되진 않는다. 87년생 행운이 여신이 내편이 돼주는 한 주. 99년생 남은 보이는데 나는 나를 못 본다. 조언이나 충고를 듣는다면 도움 될 듯.


52년생 도움 되는 사람이 없다. 상처받느니 혼자가 낫겠다. 64년생 일의 지연, 마비가 걸리니 힘이 들 듯.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76년생 손과 발이 맞지 않는 형국. 중요한 일은 본인이 직접. 88년생 시비나 구설수가 있다. 말조심. 남 일에 관여 않기.


53년생 이번 주는 시시비비를 가리지 말고 자신에게 집중하기. 65년생 일을 서두르거나 확장, 변동운은 좋지 않다. 돌다리도 두드려 가야한다. 77년생 금전수가 따르니 일도 원만하게 진행 될 듯. 자만·방심 말 것. 89년생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는 한 주.


54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큰일도 작은 일도 원만해지는 시기. 66년생 소소한 일들이 막힘없이 처리되겠다. 너무 심려치 말라. 78년생 싱글들에게는 연애 기운이 좋다. 기혼자들에게는 망신수. 90년생 웃으면 복이 온다. 금전운이 좋아 기분도 좋겠다. 


55년생 고민한 만큼 자금이 융통이 되는 시기. 너무 걱정하지 말라. 67년생 반은 좋고 반은 더 노력해야 하는 한 주. 지치지 않길. 79년생 마음이 울적할 땐 충전하는 법도 알아야 한다. 91년생 많은 것을 갖추었을 때 겸손하고 자신을 낮춘다면 더 폼 나게 멋질 듯.


56년생 투기 금물. 많은 사람이 서로 도우니 일이 원만히 이뤄지겠다. 68년생 사업자는 식구가 늘겠고 일과 금전운이 좋다. 80년생 자만하지 말라. 확장이나 변동수로 힘들어 질 수 있다. 92년생 상대방이 편해야 나도 편한 법. 집착 말고 지나친 감정개입 말아야.


57년생 답답할 땐 조상님께 차 한 잔 올리는 마음으로 산소에 가보는 것도 도움이 될 듯. 69년생 마무리 지어야 하는 일이 있다면 꼭 매듭짓고 다음 일 준비. 81년생 차일피일 지연 됐던 일들이 점점 호전이 되는 한 주. 93년생 무심코 방심한 일이 문제가 될 수 있다.


58년생 서두를 필요 없다. 길이 안보일 땐 안개가 걷히기를 기다려야 한다. 70년생 시비 구설수가 있다. 삼가고 조심하라. 82년생 소탐대실할 수 있다. 그냥 무심으로. 94년생 변한 건 없다. 다만 내 마음에 바람이 분다. 좋은 사람과 좋은 대화로 해답을 찾길.


59년생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움직인다면 차질이 없겠다. 71년생 사회적 거리두기도 끝났다.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와의 약속도 좋을 듯. 83년생 손재수가 따른다. 조급함을 버리고 차분하게. 95년생 자신의 포지션을 잘 지켜야 손해가 없다. 물 흐르는 데로.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