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한고비 또 한고비 지났다. 지금은 평지길이니 힘내길. 72년생 만남보다는 이별이 더 어려운 것. 이별도 만남만큼 소중히 다뤄야 한다. 84년생 자신감을 갖고 일을 해야 할 때와 하지 말아야 할 때를 구분할 것. 96년생 뜻을 펼치면 소원하던 대로 이뤄진다.


61년생 일도 요령껏 해야 능률적. 건강도 잘 돌보면서 해야 한다. 73년생 생각보다 좋은 인연법이 기다리니 설레는 한 주. 85년생 금전운이 좋아 그동안 신경 쓰던 부분들도 정리할 수 있겠다. 97년생 아직 일을 추진하기에는 시기상조. 하던 일을 잘 해나가야.


62년생. 집중하라. 현혹되지 말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매진해야 한다. 74년생 어느 때 보다도 친절하고 어느 때 보다도 성실한 한 주 보낼 것. 86년생 돈은 쓸 때 써야한다. 쓴 만큼 또 들어오니 힘내기. 98년생. 뜻과 의지를 가지고 자신의 확고한 신념을 믿어야 할 때.


63년생 무슨 일이든 추진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서두르는 것이 좋다. 75년생 이번 주는 큰 욕심내지 말고 물 흐르듯 일상에 충실 하라. 87년생 자신을 믿고 마음가는대로 최선을 다 해보길.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99년생 서로에게 힘이 돼주기.


52년생 자기위주로 생각하기 보다는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것이 좋을 듯. 64년생 싼 게 비지떡이 될 수 있다. 손익계산을 잘 따져야. 76년생 행운이 따르는 시기. 금전재수가 좋다. 88년생 관계는 소유가 아닌 이해·배려가 우선. 그래도 아니라면 냉정하게 정리해야.


53년생 일을 벌이지 않으면 흐름이 좋은 한 주. 65년생 지금처럼 유지하고 관리하는 차원으로 가는 것이 좋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77년생 사고파는 일에 횡재수가 따르니 잘 이용해도 좋을 듯. 89년생 이래볼까 저래볼까 쓸데없는 생각 말고 지금현실에 집중할 것.


54년생 많은 사람들이 나를 돕고 올려준다. 사람을 상대할 때 귀인 대하듯 하라. 66년생 올해는 꾀로써 승부수를 둬야 한다. 법적으로 해결할 일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 전문가와 상담하라. 78년생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만나라. 90년생 몸과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


55년생 유유자적 편안한 마음으로 한 주를 보내라. 남과 얽히는 일은 하지 않도록. 67년생 마음을 비우면 비교적 편안하나 욕심을 가지면 뜻대로 안되니 소탐대실하지 말길. 79년생 내근보다는 외근이 더 좋다. 91년생 힘든 사람을 위로해줄 일이 생기겠다. 


56년생 좋은 사람과 좋은 대화로 즐거운 시기 보내겠다. 68년생 한번쯤 자신을 위한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다. 내가 행복해야 주변인도 행복하다. 80년생 실속 없이 몸과 마음이 바쁜 때. 잠시 쉬어간다는 생각으로. 92년생 이해와 배려로 관계를 잘 유지할 것.


57년생 자중자애하면 좋다. 흐름대로 간다면 누가 도와도 도와준다. 69년생 인정받고 한 단계 올라가는 시기. 겸손한 마음으로 더욱 최선을 다할 것. 81년생 일에 지쳤다면 스트레스를 풀 방법을 모색하라. 93년생 노력한 보람이 있다. 모처럼 사는 맛을 느끼는 한 주.


58년생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 꼭 확인할 것. 70년생 원행은 실속이 없으니 삼가고 자신의 일에 더욱 최선을 다하라. 82년생 이번 주는 나름 노력한 만큼 성과가 좋은 한 주. 94년생 행복도 불행도 모두 자신이 만든다. 이번 주는 많이 웃고 많이 베풀기. 


59년생 본인이 앞장서야 하는 일들이 있다. 보람 있는 한 주가 될 것. 71년생 입은 무겁게 주머니는 가볍게. 욕심으로 살지 말고 베풀 수 있을 때 베풀기. 83년생 이번 주는 생각지도 않은 일이 생겨 바쁘겠다. 95년생 자신의 일에 집중한다면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