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가 교육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키즈스피치 강좌.

스피치·웹툰제작·디제잉 등
23일까지 신청 시 20% 할인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가 여름학기(6~8월) 영상미디어 교육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름학기 영상미디어 강좌는 초등학생과 청소년·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피치와 웹툰제작, 스크래치 코딩, 영화감상법, 디제잉 기초과정, 디지털 드로잉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로 구성됐다.  
 
강좌 신청 접수는 각 강좌 개강 전일까지 전화(055-320-8594)로 선착순 모집한다. 강의료에는 기기 사용료와 재료비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강좌별 비용은 1회당 1~2만 원 선이다. 특히 오는 23일까지는 조기접수 할인 기간으로 수강생 본인에 한해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영상미디어센터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준수하기 위해 휴장 기간에도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다. 강의실마다 손 소독제를 비치해 수강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수강생은 강의실에 입장하기 전 발열 체크와 호흡기 증상 여부를 확인한 후 입장할 수 있다. 강의실 내에서도 수강생 간 거리를 유지하며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같은 기간 김해문화의전당 아람배움터 여름학기 문화예술아카데미 접수(055-320-1215/1262)도 진행된다. 자세한 강좌일정과 커리큘럼, 할인혜택은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http://gas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