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드림페스타’ 이벤트 포스터.

5주년 기념 음식·상품 쿠폰 제공
내달 31일까지, 1만 2천 명 대상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개장 5주년을 맞아 공연·익스트림 이용고객에게 음식·상품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가야테마파크는 오는 7월 31일까지 '행복드림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페인터즈 가야왕국' 또는 '더블익스트림' 패키지 티켓 구매고객에게 테마파크 내 음식점과 상품점 등에서 사용가능한 '행복드림쿠폰'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행복드림페스타는 코로나 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부양하고 가야테마파크와 임대매장 간의 협력 및 공동발전을 위해 기획됐다. 고객은 국내유일 프로그램 이용과 함께 먹거리, 즐길거리를 부담 없이 만끽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복드림쿠폰은 패키지 티켓 구매처에 따라 온라인에서 3천 원 권, 현장에서 4천 원 권이 제공된다. 선착순 1만 2000명에게 우선 지급된다. 1인 1일 1매 한정이며 해당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사용처는 △도자체험관 △스낵코너 △음식점(한식, 뷔페) △카페 △상품점 등 가야테마파크 내 12개 매장이다. 당일에 한해 이용가능하다.
 
가야테마파크는 "개장 후 5주년 간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께 감사의 뜻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국내 유일의 체험시설인 더블익스트림(사이클, 타워)과 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을 경험하고 음식·상품 쿠폰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aya-park.com) 또는 전화(055-340-7900)로 확인할 수 있다.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