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무탈한 일상이 행복이다. 마음을 비우고 현실에 만족하라. 72년생 마음속에 크고 작은 바람이 있다면 마음을 모으길. 좋은 일이 생길 듯. 84년생 뜻을 세우면 계획한 일들이 차분히 이뤄질 것. 96년생 자신에게 집중하는 한 주 보내기. 사람 많은 곳은 피하라.


61년생 억지로 일을 이루려 말라. 손재수가 있다. 선한 마음을 가져라. 73년생 일이 더뎌도 인내심을 갖고 집중하면 마무리는 좋겠다. 85년생 상하관계에 최선을 다한다면 일이 쉽게 풀릴 듯. 97년생 자신에게 집중. 리듬이 깨지면 건강을 잃고 사람에게 상처받는다. 


62년생 금전운이 상승하니 만사가 평안하다. 건강 잘 살필 것. 74년생 재물은 얻어지나 인재수가 있다. 호불호를 분명히 하라. 86년생 현명한 생각과 판단이 요구된다. 1순위를 잘 구분해야. 98년생 탁월한 지혜와 덕망으로 주위와 화합하니 본인의 뜻이 이뤄진다.


63년생 자신이 조금 배려하고 희생하면 가정이 화평하고 기쁜 일도 저절로 생긴다. 75년생 웃을 일이 많겠다. 인연법도 좋고 일적으로도 술술 풀린다. 87년생 충이 있는 한 주. 시비·구설·관재수가 예상되니 차분하게. 99년생 이성운이 좋다. 마음을 열고 소통하기. 


52년생 문서운이 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시행착오가 없도록 잘 살펴야. 64년생 나와 뜻이 같지 않으면 미련 갖지 말기. 자신의 일은 스스로 마무리해야 한다. 76년생 고난 속에서 꽃은 피어난다. 88년생 유지하고 지켜가는 것이 중요. 순간의 실수가 10년을 좌우.


53년생 대중적인 판단과 행동이 도움이 될 듯. 65년생 구하면 얻을 것이요, 뜻을 세우면 이뤄진다. 신바람 나는 시기. 77년생 반은 수고롭고, 반은 덕으로써 얻어지는 격. 대인관계를 중요시하라. 89년생 정신 바짝 차리고 길한 것과 흉한 것을 잘 구분해야 한다.


54년생 일의 진행이 순탄하지 않을 수 있다. 그동안 베푼 덕을 본다. 66년생 승승장구하는 막힘이 없는 한 주. 투자는 심사숙고하기. 78년생 시비·구설·관재수가 있다. 엮이지 말고 사리 분별을 잘 할 것. 90년생 믿었던 사람과의 관계에서 불편한 일이 생길 수도.


55년생 실물수가 있으니 금전관리나 불확실한 일에는 관심두지 말라. 67년생 다 해주고도 좋은 소리 못 듣는 형국. 본인 일에만 집중할 것. 79년생 불필요한 인연 때문에 손해나 구설이 생길 수도. 91년생 사람 때문에 속상할 일이 생길 수 있다. 자신에게 집중.


56년생 금전운이 좋은 시기. 수금할 곳이 있거든 놓치지 말 것. 68년생 자신의 일은 자신이 결정하는 것이 좋다. 타인 솔깃함에 현혹된다면 반드시 후회. 80년생 지치지 말고 끝까지 인내할 것. 92년생 원행은 자제하고 곧바로 집으로 퇴근하는 일을 반복해야 한다.


57년생 전반적인 흐름은 좋다. 다만 주변의 원진수가 있으니 엮이는 일이 없도록. 69년생 재물운이 좋으나 무리하면 오히려 손재가 있으니 상황을 잘 고려해야 한다. 81년생 욕심을 부리지 말라. 자중하고 건강도 신경 써야. 93년생 성급하면 실물수가 있겠다. 


58년생 평정심을 유지하면 좋겠다. 건강을 잘 살펴야. 70년생 비교적 일의 진행이 호전적이다. 다만 투기는 피해야 옳다. 82년생 자신의 위치가 업그레드 되는 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94년생 집중하라. 일도 사랑도 소중한 만큼 최선의 노력이 필요하다.


59년생 횡재수가 있다. 먼 곳으로 갈 일이 있다면 본인이 운전하지 말라. 71년생 돈도 명예도 따른다.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겠다. 83년생 운의 흐름은 비교적 안정적. 투자에는 큰 재미를 못 본다. 95년생 지혜를 발휘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적극 추진해보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