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나누고 공유하며 살아라. 줄 수 있을 때가 행복하다. 72년생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욕심을 부리지 말라. 본분에 충실하면 무탈하다. 84년생 혼자 보다는 둘, 둘 보다는 넷. 모이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96년생 다가오는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잡아라. 


61년생 본분에 최선을 다할 때 복신도 감동해 내편이 된다. 73년생 탓할 일이 생기니 일을 벌이는 것에 각별히 주의. 85년생 벼룩 한 마리 잡겠다고 초가삼간 다 태우는 격. 삼가고 조심하라. 97년생 내 뜻을 이루고자 하나 먼 산과 같다. 천릿길도 한걸음부터.


62년생 인내하고 참는 것이 복이 된다. 감정조절을 잘해야. 74년생 뜻이 이뤄지기 전에는 자랑도 자만도 말라. 언행일치하라. 86년생 자신의 처지에 맞게 행동하고 처신하는 것이 이롭다. 98년생 관계 속에서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다. 소통을 위해 최선 다하기. 


63년생 자신을 만천하에 알리기 좋은 때. 마음껏 기량을 뽐내 보는 것도 좋겠다. 75년생 마음이 시키는 일을 밀어붙여 보는 것도 도움이 될 듯. 87년생 고진감래의 맛을 보겠다. 99년생 고지가 바로 눈앞이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행군할 것. 
 


52년생 자만하지 말라. 결국은 다른 사람의 손을 빌려야 뜻이 이루어지리니. 64년생 유혹은 달다. 실패는 아프다. 새로운 일에는 심사숙고해야 한다. 76년생 남과 얽히면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다. 자신의 일에 몰두할 것. 88년생 집안어른들의 건강을 살펴보라.


53년생 쓰고도 욕을 들을 수 있다. 돈은 우아하면서도 겸손하게 써야 한다. 65년생 자만하지 말고 항상 앞날을 위해 복을 저축하는 마음으로 살라. 77년생 뜬구름 잡는 생각과 행동은 안 된다. 현실에 집중하기. 89년생 주위사람들을 잘 관리하라. 놀랄 일이 있을 수 있다.


54년생 손재수가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고 삼가야 한다. 66년생 애정관계에 있어서 자신의 주장보다는 상대방을 배려하고 이해해줄 것. 78년생 사람들과의 마찰을 피하라. 득은 없고 손재가 따른다. 90년생 기대하는 것은 좋지 않다. 서두르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55년생 몸에 염증이나 위장 관리를 잘 할 것. 충분한 휴식이 필요함. 67년생 남들과 비교하면 그래도 나는 행복하다. 큰 욕심 부리지 말고 더욱 집중해 뜻을 이룰 것. 79년생 횡재수가 따르나 불필요한 곳에 낭비할 수 있다. 있을 때 비축하라. 91년생 음식 가려먹기. 


56년생 주위사람들로 인해 신경 쓸 일이 생긴다. 잘 챙겨보기. 68년생 남의 이목을 중요시 하고 예의도 갖출 것. 80년생 쉽게 들어온 돈은 쉽게 나갈 수 있다. 금전보기를 돌같이 하라. 92년생 산다는 것이 너무 쉬워도 재미가 없다. 어렵고 힘든 일을 사서하라.


57년생 혼자 다 하려하지 말고 협공해야 한다. 보다 큰 것이 이뤄진다. 69년생 힘내라. 첫술에 배부르지 않는다. 더 인내하고 최선을 다하라. 81년생 꾸준히 노력한다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될 것. 93년생 바른생활 습관이 좋다. 제때 먹고 제때 자는 것이 최선.


58년생 마음 따라 좋은 날, 우울한 날이 된다. 웃어야 복이 온다. 70년생 서류관계에 차질이 없도록 잘 살펴야 실수가 없다. 82년생 재물운이 좋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한턱을 내도 여유 있을 만큼. 94년생 경거망동하지 말고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할 것. 침착하기.


59년생 자신의 건강과 가족의 건강도 체크하는 것이 좋겠다. 71년생 누가 뭐라고 해도 한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도록. 83년생 덥다고 찬 음식을 즐기면 안 된다. 익힌 음식을 먹을 것. 95년생 일도 사랑도 어렵다. 뭐든 여유를 갖고 큰마음, 큰 뜻으로.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