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이번달은 실물수가 있으니 사람조심 하고 범사 삼가고 분별하라. 72년생 본인의 뜻과는 무관하게 시비 구설수가 따르나 귀인의 덕으로 위기를 면한다. 84년생 내가 힘들면 상대방도 힘들고 내가 좋으면 상대방도 좋은법을 알라. 96년생 인간관계도 좋은 인연법이 있다. 마음이 허하다고 아무나 만나면 곤란하다.


61년생 생각보다는 일의 지연 마비가 올 수 있으니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가야한다. 73년생 쓸데없는 오지랖 때문에 근심을 껴안지 말라 인간배신충이니 이번달 조심할 것. 85년생 쉬어간다는 기분으로 여유를 가지길 바란다. 마음만 잰걸음을 할 뿐이다. 97년생 채우려면 비워내야 하나니 비우지도 않고 채우려 한다면 오히려 넘쳐흐른다.


62년생 일을 어렵게 만들지 말고 항상 순리대로 진행하라. 74년생 직면해 있는 일을 해결하고 난 후에 다음을 생각해야 한다. 86년생 자신을 테스트하는 단계라고 본다면 그 무슨 일이 닥쳐와도 이겨낼 수 있어야 한다. 98년생 득보다는 실이 많으니 범사 품행을 단정히 하면 좋겠다.


63년생 자신에게 더욱 충실할 것. 과유불급이니 욕심은 삼가고 비울 것. 75년생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란 말은 망언이다. 처신을 잘 해야 무탈하다. 87년생 해결할 일은 미루지 말고 그때그때 처리해야 옳다. 99년생 작은 것에 만족하면 큰 복이 따를 것이요, 그렇지 않으면 그 반대다.


52년생 일의 진행이 순탄하고 목돈도 쥐게 될 것. 64년생 살다보면 알게 되는 것들, 그래도 세상은 이런 맛에 살게 되는 것을 알게 되는 시기. 76년생 여유를 가지고 직면하는 일에 집중하고 차분히 대처할 것. 88년생 번지 수가 틀리면 안 되는데, 진짜와 가짜를 잘 구분해야 한다.


53년생 각별히 자신의 건강을 잘 살펴야 하는 시기이다. 65년생 동학개미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실물수가 있으니 각별히 잘 살펴가길. 77년생 하늘은 예측하기 어려운 바람과 비가 있고 사람에게는 조석으로 길과 흉이 공존함을 알라. 89년생 이럴까 저래볼까 망설이지 말고 꾸준하게 성장하는 마음이 중요하다.


54년생 잘못된 만남으로 인해 예기치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잘 살펴가라. 66년생 자중자애하는 삶이라야 혼돈이 없다. 항상 스스로 지혜로운 사람이 되어라. 78년생 솔선수범하고 언제 어디서나 모범을 보일 것. 90년생 성급할 필요는 없다. 깊이 생각하고 판단해서 결정하는 것이 옳다.


55년생 돈에는 눈이 있나니, 욕심 부린다고 내 것이 되지 않는다. 67년생 본분에 충실하고 그 외의 것은 탐하지 말라. 실물수가 크다. 79년생 절충을 잘 해야 하는 시기이다. 오직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할 것. 91년생 남과 얽히는 일이 없도록하고 되도록 단순한 한 주를 보낼 것.


56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내뜻이 이루어 지는 한 주이니 최선을 다할 것. 68년생 문서를 쥐거나 사기에 적절한 시기이니 참고하라. 80년생 자신에게 집중하라. 남의 일에 나서지도 말고 참견하지도 말라. 92년생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 했으니, 상처받지 말라.


57년생 집중하는 한 주라야 한다. 관액이나 시비가 있을까 두렵다. 69년생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 꼭 자신의 몸 상태를 잘 살펴볼 것. 81년생 이상과 현실사이에서 힘이 들 수 있다. 현재에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될 듯. 93년생 성 안내는 그 얼굴이 참다운 공양구요, 부드러운 말 한마디 미묘한 향이로다.


58년생 당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손잡아 줘라. 서로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 70년생 이번 주는 물 흐르듯 가자. 중요한 일이 있다면 한 템포 늦춰라. 82년생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하는 마음이라면 두려워 할 필요 없다. 화이팅! 94년생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보라. 나누면 두배가 되는 것들이 많다. 사랑 기쁨…


59년생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지 말고 만나보라. 그들이 귀인이다. 71년생 중요한 일이 있다면 한번 더 생각하고 결정해도 늦지 않으니 심사숙고 하시길. 83년생 천리길도 한걸음부터이니 성급하지 말고 차근차근 성실히… 95년생 이거 아는가. 소중한 것은 다 공짜라는 것! 공기 하늘 바람 사랑 배려 이해 등등.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