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기쁨은 두 배로 나누고 나머지는 덤이라고 생각하면 만족스러운 한 주. 72년생 원진수가 들면 일이 거꾸로 돌아가니 서둘지 말고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84년생 날씨만큼 우울해 질 수 있다. 밝고 기분 좋은 생각 갖기. 96년생 자신을 신뢰하고 믿어줄 것.


61년생 일의 지연 마비가 따르는 시기. 여유를 갖고 현실을 직시할 것. 73년생 큰일을 도모하려면 적절한 시기가 있는 법. 지금은 때가 아니니 본분에 충실 하라. 85년생 믿었던 사람에게 실망할 일이 생길 수도. 호불호를 분명히 하라. 97년생 배탈, 알레르기 조심. 


62년생 친하다고 소홀하거나 무례해서는 안 된다. 74년생 모두 힘든 시기에 그래도 일거리가 많고 바쁘니 감사하게 생각하라. 86년생 신뢰는 한 번에 만들어 지지 않지만 한 번에 깨지지도 않는다. 98년생 관계에서 덧셈과 뺄셈만 잘해도 삶의 질은 달라진다. 


63년생 가끔은 시간을 멈추고 '너는 누구니? 어디로 가니? 지금 뭐하고 있니?'라고 묻기. 75년생 남을 사랑하면 내가 기쁘다. 87년생 사랑을 할 때는 베푸는 마음만으로 충분하다. 99년생 명상이나 훈련으로 복잡하고 흔들리는 마음을 다잡는 것도 좋은 방법. 


52년생 위대함과 평범함의 차이는 자신을 매일 재창조할 수 있는 열망을 가지는 것. 64년생 아무 욕심이 없는 빈 마음에는 좋은 기운이 가득 차인다. 76년생 화목함은 나의 주변을 행복하게 하는 힘이 된다. 88년생 매사에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라. 


53년생 그동안 베푼 인덕으로 인한 귀인의 덕이 있겠다. 65년생 막혔던 금전운이 풀릴 것이니 걱정 말라. 더욱 성실히 본분에 충실해야 할 때. 77년생 현명한 사람은 자기가 먼저 사랑하고 사랑받으려 한다. 89년생 웃음은 행운을 부르는 마법이다. 


54년생 고민이 있었다면 해결되는 한 주. 66년생 급한 만큼 100% 충전 되진 않지만 조급함을 버린다면 한결 편해질 것. 78년생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은 좋은 에너지를 만드는 근원이 된다. 90년생 때론 나의 말이 향기가 되기도 하고 악취가 되기도 한다. 


55년생 주변을 찬찬히 잘 살펴서 배려한다면 내 마음도 편할 것. 67년생 식복이 따르는 시기. 무리하지 않으면 재관도 따라 온다. 79년생 원망수가 있다. 누군가와 얽히는 일이 없도록 호불호를 분명히 하라. 91년생 좋은 일은 많은데 몸이 힘들 수 있다. 


56년생 쉬어 간다는 마음으로 조급함을 버린다면 저절로 일이 풀린다. 68년생 고진감래. 곧 좋은 일이 생기겠다. 대인관계에 특별히 신경을 써라. 80년생 추진하던 일들의 성과가 좋은 때. 92년생 무관심하게 반응하는 것이 좋다. 괜한 일에 나서지 말 것.


57년생 세상에서 투자 없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웃음밖에 없다. 69년생 행운은 준비된 사람에게만 우연처럼 찾아오는 선물이다. 81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바라는 바 없이 그냥 사람을 좋아해보라. 93년생 서두르면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진다. 


58년생 믿음이 있으면 불가능할 것이 없다. 70년생 누군가가 필요하거든 먼저 마음을 내어줘라. 좋은 결과가 있을 듯. 82년생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 가지기. 중요한 일은 조금 뒤로 미루는 게 좋다. 94년생 모든 것을 그대로 유지하되 자기 자리를 잘 지킬 것.


59년생 당신이 포기하지 않는 한 꿈은 이뤄질 것이다. 71년생 금전재수가 있으니 즐거운 한 주가 되겠다. 83년생 아름다운 관계란 서로를 이해하고 보듬어야 가능한 것. 95년생 너무 조심스럽지 않아도 된다. 자신감을 갖고 도전하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