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꾀와 요령으로 실속을 추구해야한다. 마음만 바쁘고 제자리걸음을 할 수도. 72년생 마음 가는 대로 당신을 표현해보라. 행운의 주인공이 될 듯. 84년생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96년생 보이는 것들이 모두 유혹이 될 수 있다. 조심.


61년생 중심을 잡고 집중하라. 성급하면 득보다 실이 많다. 73년생 좋은 마음으로 시작하고 최선을 다하라. 85년생 항상 품행을 단정히 하고 긍정적인 단어만 사용할 것. 97년생 집을 떠나거나 부모와 이별 수가 있으니 각별히 건강을 챙겨보라. 


62년생 무리수를 두지 말고 혼돈이 없도록 주위 잘 살피기. 74년생 행운은 당신 편. 일이 될 때 더욱 정진해서 뜻을 이뤄라. 86년생 중요한 업무와 관리는 본인이 직접 하는 것이 좋겠다. 98년생 문서운이 좋으니 자격증을 취득할 일이 있다면 무조건 도전하라.


63년생 정주고 울지 말라. 호불호를 분명히 해야 내 것을 지킬 수 있다. 75년생 성실하라. 뛴 만큼 수입과 지출의 운이 좋다. 87년생 마음껏 당신을 표현해 보라. 일이든 사랑이든. 99년생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 있었다면 기쁘게 마무리 될 것이다.  


52년생 소중한 사람과 의논해서 결정한다면 일이 풀리겠다. 64년생 움직여라. 사방에 재물이 있으니 출타하면 길할 듯. 76년생 자신의 신념대로 행동한다면 좋으나, 투자는 손재수가 있으니 신중해야. 88년생 행운이 따른다. 사고파는 일에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53년생 잔병치레를 할 수 있으니 자신의 건강으로부터 잘 챙겨야. 65년생 조용한 한 주가 되겠다. 좋아하는 일에 집중한다면 행복할 듯. 77년생 당신은 누군가에게 좋은 에너지가 될 수 있다. 89년생 돌다리도 두들겨 가야 하는 때. 삼가고 조심하라. 


54년생 소탐대실하지 말고 긴 안목으로 다음을 준비하라. 66년생 인덕이 있는 시기다. 누구를 만나든 최선을 다 해보면 좋을 듯. 78년생 이동이나 변동수가 있다. 사고파는 일에서 뜻을 이루겠다. 90년생 흔들리지 말라. 피할 수 없으면 즐기면 된다.  


55년생 남들은 힘들어도 운수가 좋으니 소신껏 행하면 된다. 67년생 자꾸 엉뚱한 짓을 하면 안 되고 본업에 충실해야 무탈하다. 79년생 힘들수록 쉬어간다는 마음자세를 가져라. 좀 늦으면 어떠한가. 91년생 엄마, 아빠가 되겠다. 축하할 일이 생길 듯.


56년생 생활이 안정되고 금전운도 나쁘지 않다. 68년생 처음에는 힘들다가 곧 상승하는 기운이니 겁먹지 말고 성실히 본분에 충실하기. 80년생 우물 안 개구리가 때를 만나는 기운 더욱 열심히 뜻을 이루길. 92년생 노력한 만큼 대가가 따르는 한 주. 


57년생 감정에 기복이 심할 수 있다. 이번 주는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라. 69년생 크게 욕심 부리지 않고 본분에 충실 한다면 무탈하겠다. 81년생 행운이 따르는 시기. 로또를 사보라. 93년생 침착하게 자신에게 최선을 다하는 시간 갖기.


58년생 주위에 좋은 사람이 많아 웃을 일도 많겠다. 70년생 소탐대실하지 말라. 자칫 관재수에 휘말릴 수 있다. 82년생 운기가 좋다. 행운이 따른다. 최선을 다하는 한 주를 보낸다면 좋은 일이 많을 듯. 94년생 남의 떡이 커 보이는 법. 모자라지도 넘치지도 않게.


59년생 정주고 울지 말라. 내 것은 내가 지켜야 한다. 71년생 인간관계에서 마찰이나 불협화음이 있을 수 있으니 마음보를 잘 쓰는 한 주가 보내라. 83년생 금전운이나 문서운이 좋다. 계획이 있다면 준비해도 좋다. 95년생 운전조심, 낙매조심 하기.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