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자신 있게 자기를 표현하고 자기중심적으로 무엇을 시도해도 좋은 때. 72년생 일은 그런대로 진행되나 주위와 불협화음이 있을 수도. 경거망동은 삼갈 것. 84년생 과유불급. 할 수 있는 일에만 집중하기. 96년생 편안한 시기. 범사 소신을 갖고 도전하라.


61년생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고요하게 자신에게 집중한다면 무탈. 73년생 남의 일에 관여치 말라. 자기 일에만 신경 쓸 것. 85년생 현재에 만족하고 유지, 관리하는 차원으로 임하라. 97년생 생각이 많겠지만 흐름을 거스르지 않는 것이 좋겠다. 


62년생 남과 엮이는 일이 없도록 하라. 74년생 생각보다는 실속 있는 한 주를 보낼 것. 더욱 최선을 다하라. 86년생 혼자보다는 둘, 둘보다는 셋. 서로 한마음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 것. 98년생 사소한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큰일을 도모하듯 하라.


63년생 생각하기 나름. 기분이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다. 큰마음을 가져라. 75년생 득과 실을 따지지 말고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 87년생 생각보다는 일이 더디게 흘러간다. 그래도 굳건하게 잘 버티기. 99년생 아! 다르고 어! 다르다. 고운 언어를 쓰도록.


52년생 이래볼까, 저래볼까 생각이 많을 수 있다. 또 다른 시작이 있을지도. 64년생 실물수가 있으니 사람 조심, 차 조심, 건강 조심하기. 76년생 순풍에 돛단 듯. 순행하면 좋겠다. 88년생 정주고 울지 말라. 인간 고해가 있으니 사람을 너무 믿지 말아야한다. 


53년생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보상이 있는 시기. 자기만족이 따를 듯. 65년생 무탈한 것이 남는 장사다. 평범한 것이 진리. 77년생 혼자보다는 서로 협력하는데서 더 좋은 결과가 나오겠다. 89년생 언제 어디서든 꼭 필요한 사람이 되어 주도록 하라. 


54년생 고정관념을 버려라. 득이 되는 일들이 많을 것이다. 66년생 혼자 결정할 수 없다면 조언가와 대화를 나누며 위기를 극복해보라. 78년생 좋은 기운이 당신을 향하고 있다. 힘내기. 90년생 바라는 마음보다는 자신이 먼저 실천하고 봉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55년생 조급해하지 말고 큰마음으로 임하면 행운의 여신은 당신 편. 67년생 하지 말라는 일은 꼭 하고 싶어진다. 그래도 형편껏 저질러야. 79년생 넉넉한 마음을 갖되 모험은 안 된다. 91년생 유혹이 있어도 무슨 일을 시도하거나 실행에 옮길 수는 없다.


56년생 흐름대로 가도 좋은 한 주. 하고 싶은 일을 해도 좋다. 68년생 매일 이런 날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겹경사. 80년생 결과를 따지지 말고 덕을 베풀면 반드시 화답이 있을 듯. 92년생 눈·코 뜰 새 없이 바쁠 수 있다. 정신일도 하면 꼭 뜻이 이루어진다.


57년생 소중한 사람들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갖고 살펴줘야 한다. 69년생 부지런한 행동들이 행운을 가지고 오겠다. 81년생 현실과 이상에서 헤맬 수도 있으니, 정신 차리고 하는 일에 반드시 집중해야 한다. 93년생 때 맞춰 내리는 비처럼 간절함이 이루어지는 시기. 


58년생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는 마음으로 보듬어 줘라. 70년생 세상에 쉬운 것이 하나도 없다. 몸 고생 마음고생이 따라야 한다. 흐름대로 가라. 82년생 사소한 것까지 세심하게 잘 챙기는 한 주 보내기. 94년생 사고파는 일에 유리하다. 참고하길. 


59년생 관상·수상 보다 심상이 최고라고 했다. 고운 마음이 모든 것을 원활하게 할 것. 71년생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한다면 아직 시기가 적절하지 못하니 심사숙고 하라. 83년생 자신의 실력을 닦아라. 95년생 컨디션이 좋은 한 주다. 하고 싶은 일들을 다 해보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