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사고 파는 문제는 조급해 말고 때를 기다리면 목적달성은 한다. 72년생 적극적으로 일관성있게 임한다면 귀인의 도움도 있고 운도 따라준다. 84년생 평소대로 최선을 다한다면 결과는 좋으리라. 96년생 평소에 막히던 일들이 정리되고 웃음 가득한 한주가 될 것. 


61년생 각별히 건강을 잘 챙겨야 하는 한주. 평온한 마음가짐이 도움이 된다. 73년생 좋은 아이디어나 맡은바 소임을 다한다면 주목받는다. 85년생 성실한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모든일이 순탄하리라. 97년생 고민이 해결되고 기쁜 소식도 듣게 되는 주예요.


62년생 서류관계는 철저히. 주위 사람들과는 경쟁보다는 화합이 중요한 시기. 74년생 횡재수가 있는 한주이니 힘내요. 86년생 나를 도모하는 좋은 기운들이 운집하니 최선을 다하여 뜻을 이루라. 98년생 일의 진행이 순조롭고 만인이 나를 돕는 격이니 행복한 한주예요.


63년생 시간여유가 있을 때 주변을 잘 살피면  만인이 돕는 한주이다. 75년생 주변의 배려와 친절로 내일이 순조롭게 되는 한주. 모두에게 감사하길.. 87년생 자신을 낮추지 않으면 애정사에 문제가 생길수 있다. 99년생 범사가 내뜻대로 되는 한주이니 재미나는 한주가 될 듯.


52년생 큰 욕심을 비운다면 작은 행운과 행복을 누릴 수 있는 한주다. 64년생 초심을 갖고 범사에 임한다면 바라는 바 뜻을 이룬다. 76년생 거북이처럼 성실한 자세로 일한다면 반드시 기회가 올 것. 88년생 본인이 바라는 희망사항이 이루어 지는 한주이니 기대해도 좋다.


53년생 조금 더디고 답답하겠지만 지금상태를 유지하고 잘 지켜야 한다. 65년생 원망하는 마음을 버리고 더욱 자신의 일에 집중해야 옳다. 77년생 일의 지연 마비가 있을 수 있다. 서두르지 말고 돌다리도 두들겨 가라. 89년생 어떤 시련도 견딜 수 없는 것은 없나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54년생 이번주는 기회일수도 그 반대 일수도 있으니 최선을 다해주세요. 66년생 건너뛰지 말고 한걸음씩 나아가듯 하라. 78년생 내근보다는 외근이 유리한 한주. 남들에게도 친절하세요. 90년생 지치고 힘들더라도 오로지 한마음 한뜻을 가지고 지금에 집중하세요. 


55년생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한주다. 작은 감기라도 가벼이 생각말라. 67년생 큰 행운이 함께 하는 한주. 항상 베풀며 살라. 79년생 힘에 부치거든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가라. 91년생 이미 이루어지고 갖추어진 것에 만족하고 범사 최선을 다하라.


56년생 물고기가 물을 만나 힘차게 헤엄치는 격이니 그 무엇이 두려우랴. 68년생 곧 큰 뜻이 이루어지니 서두르지 말라 80년생 최고의 한주가 될 듯. 어떤일을 해도 막힘이 없으며 만인이 당신의 편. 92년생 보여주려 하지 말고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히 뜻은 이루어지네요.


57년생 행운이 가득한 한주. 금전운도 만족할 수 있는 한주다. 6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위기를 면할 수 있다. 81년생 생각보다 지출이 많아 힘이 들 수 있으니 미리 계획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다. 93년생 생각보다 나를 힘들게 하는 요소들이 많다. 익숙한 일과 사람이 편하다.


58년생 일의 지연 마비가 있을 수 있으니 무리수를 두지 않는 것이 좋다. 70년생 인간고해가 있을 수 있으니 엮이지 말고 호불호를 분명히 해야 피해가 없다. 82년생 균형적인 한주. 편안한 마음으로 한주를 즐기길. 94년생 모든일을 현철하게 계획하고 처리한다면 편안한 한주가 될 듯.


59년생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면 협력하면 좋을 듯. 71년생 시비분쟁이 생길 수 있으니 상호간 오해가 없도록 명분을 분명히. 83년생 중요한 일이 있다면 바로 결정하지말고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다. 95년생 불편할수록 생각은 짧고 행동은 진중하게. 현실에 집중하고 최선을 다하기.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