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5일 경남음악창작소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녹음없DAY' 홍보 포스터.


경남음악창작소 '녹음없DAY'
의견 공유·댓글 이벤트 등 풍성
25일 오후 8시 유튜브 생중계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하 진흥원) 경남음악창작소 뮤지시스가 2020년 지원사업 선정단체·뮤지션을 대상으로 사업결과공유회와 네트워킹 파티 '녹음없DA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 오후 8시~10시까지 유튜브 채널 '경남음악창작소 뮤지시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된다. 사회는 MBC경남 정오의 희망곡 진행자인 조복현 씨가 맡는다.

녹음없DAY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경상남도, 김해시가 주최하고 진흥원이 주관하는 경남음악창작소의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

2020년도 지원사업에 참여한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여 사업 결과물을 공유·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경남음악창작소와 경남 음악산업계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뮤지시스 4행시·SNS 공유 이벤트·실시간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참여 뮤지션 앨범과 에어팟 프로,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경남음악창작소 유튜브 채널로 참여 가능하며, 당일까지 별도 신청 링크(https://bit.ly/32OT3sI)를 통해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경남 뮤지션뿐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도민 모두가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뮤지션 네트워킹에 활기를 불어넣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음악창작소 뮤지시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널을 참고하거나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김해뉴스 김미동 기자 md@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