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희망찬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해 시의회를 위해 보내주신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뜻하는 바, 소원이 꼭 성취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제 2011년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시의회에서는 지난해의 의정활동을 거울삼아 50만 시민 모두가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20명의 동료 의원들 모두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대표기구로서 역할과 책무를 더욱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먼저 50만 시민들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웃음꽃이 피어나고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복지 향상에 의회의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습니다. 기업의 경영난 해소를 위해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이 확대 추진되고 또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의 탈 빈곤을 도울 수 있는 복지정책이 적극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의회의 존립 이유가 시민에게 있음을 항상 명심하고 시민의 조그마한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이를 시정에 적극 반영해 50만 시민의 권익을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
 
우리시의회가 이러한 사업들을 차질없이 추진하여 김해의 더나은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서는 집행기관과의 협조 체제도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김해시의 주인인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참여가 뒷받침 되어야 할것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는 나날이 발전하는 김해의 장밋빛 미래에 대한 희망과 확신을 가지고 다함께 힘과 의지를 모아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잘한 일에 대해서는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잘못한 일에는 가차없는 질책과 비판을 통해 의정과 시정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시의회 역시 서로의 생각과 의견이 다른 현안들에 대해 한치의 물러섬도 없는 공방으로 인해 우리시의 성장엔진을 멈추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쟁점사안에 대해서는 서로간 대화와 화합으로 존중하고 협의하는 가운데 모든 문제를 풀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시민 여러분의 선택으로 구성된 제6대 김해시의회가 더욱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애정어린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