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익사이팅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할인 요금표. 사진제공=김해문화재단


더블익스트림·눈썰매장 등
동계콘텐츠 특별할인 진행
내달 7일까지, 최대 45%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겨울방학을 맞아 내달 7일까지 주요 동계콘텐츠를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익사이팅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익사이팅 특별할인 이벤트'는 가야테마파크의 대표적인 콘텐츠를 합한 '더블익스트림+눈썰매장 패키지'와 '더블익스트림' 단독상품 등을 최대 45%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다. 특히 더블익스트림(사이클, 타워)은 전례 없는 파격 할인가를 제시해 학생, 가족 나들이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블익스트림'은 국내최초 22m 고공자전거 라이딩이 가능한 '익사이팅 사이클'과 70여 가지 미션수행이 가능한 구조물 '익사이팅 타워'로 구성돼있으며, 김해평야와 낙동강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김해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이다.

또한 '익사이팅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와 20개 레인을 갖췄으며 튜브썰매, 간단한 식음료 시설과 북극눈꽃마을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매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가야테마파크는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면적당 수용인원을 제한해 운영 중이며 거리두기 출발, 시설물 방역소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방문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실속 있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익사이팅 특별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gaya-park.com) 및 전화(055-340-7900)로 확인 가능하다.

김해뉴스 김미동 기자 md@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