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설명회 포스터.

경남 KOTRA지원단 등 참여
창원대 LINC+사업단 유튜브로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가족회사 및 지역산업체를 위해 '지역사회 유관기관 합동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창원대 LINC+사업단과 창원대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이 설명회는 가족회사 및 지역산업체 R&D 역량 강화 등을 목표로 한다.

이번 설명회는 경남테크노파크의 2021년도 기업지원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경남KOTRA지원단, 창원산업진흥원, 창원대학교 기업지원 사업설명회 순서로 진행된다.

기업 역량강화를 위한 특강은 경남KOTRA지원단의 해외마케팅 분야, 경남지식재산센터의 IP창출 분야 등 기업체의 수요를 반영한 강연이 펼쳐진다.

이번 설명회 및 특강은 창원대 LINC+사업단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user/KOJINMAN100)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되며, 관심 있는 시민 및 산업체 관계자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창원대 LINC+사업단 윤현규 단장은 "이번 행사는 온라인의 장점을 활용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더 많은 산업체와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창원대학교는 뉴노멀 시대의 비대면 환경에 발맞춰 대학 및 유관기관들의 사업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 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검토·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일정과 세부 프로그램 내용 등 문의는 창원대학교 LINC+사업단(055-213-2923)으로 하면 된다.

김해뉴스 최인락 기자 irr@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