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민 도서관 가족되기' 행사   
 
 
창원시 도서관 신규 회원 가입시 기념풍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창원시 도서관사업소는 책과 함께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창원시민! 도서관 가족되기' 행사를 3월부터 운영한다. 
 
△움직이는 도서관 등 차량광고 △도서관이용혜택 쿠폰이 포함된 도서관 안내 리플릿 제작 배포 △도서관별 회원 가입 기념품 제공 등으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도서관 서비스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서관 회원 가입은 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창원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changwon.go.kr/cl)에서 본인인증 처리 후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도서관에 방문하면 즉시 발급 가능하다.

만 14세 미만은 보호자가 대리 신청 가능하며, 그 외 대상은 본인이 직접 도서관을 방문하여 발급 신청을 하면 된다.

신인철 도서관사업소장은 "정기적인 도서관회원 재정비로 불필요한 개인정보 보관을 최소화하고, '창원시민 도서관 가족되기' 신규회원 가입 행사를 통하여 많은 시민들이 도서관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창원시 도서관사업소 홈페이지(http://lib.changwon.go.kr/cl)를 참고하거나 의창도서관(☎ 225-7314) 또는 평소 이용하는 가까운 공공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해뉴스 황원식 기자 hws321@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