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포스터.
모집 포스터.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빅드림웰바이오사업단이 20일까지 2022년 경남김해강소특구 지역 특성화 육성과제 기업을 모집한다.

지역 특성화 육성사업은 경남김해강소특구 소재 기업과 지역 의생명·의료기기 분야의 사업화 지원을 통한 김해지역의 첨단산업 기술 도약 및 메디클러스터 육성을 목표로 한다.

모집 대상은 경남김해강소특구 내 기업과 김해시 소재 기업 중 특화 분야(의생명·의료기기) 기업 또는 2021년 강소특구 육성사업에서 지원 받은 기업이다.

지원 분야는 △기술혁신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IU기업 성장 지원사업 △의생명·의료기기 분야의 기술혁신과 신제품 개발을 위해 기술이전 및 병원 구매 협약이 진행된 기업을 위한 IU 기술이전 및 병원 구매 조건부 지원사업 △의생명·의료기기 제품 개발을 위한 임상시험 또는 의료기기 인증을 위한 IU 임상 지원 △의료기기 인증 지원사업, 국 내·외 박람회 참가, 홍보 지원 등 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판로 개척 지원사업 총 4가지 분야로 6억1천만 원을 지원한다.

각 사업은 최대 5,000만 원까지 시제품 제작, 컨설팅, 임상시험 등 기업 맞춤형으로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경남김해강소특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김해강소특구 빅드림웰바이오사업단으로 문의 가능하다.


김해뉴스 송희영 기자 editor@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