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3일부터 바자회

홈플러스 김해점이 '작은도움클럽'과 'e파란재단' 출범 1주년을 맞아 오는 3일 오후 12시부터 기념 바자회를 개최한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주최하고 환경부와 아름다운가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 영등포점과 대구수성점, 동광주점, 전주완산점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것으로, 시민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으로 진행된다. 바자회에는 의류와 신발, 가방, 가구, 주방용품, 가전제품, 아동용품, 책, 스포츠레저용품, 잡화 등 생활 전반에 걸친 물품이 판매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기증물품 판매행사와 함께 다양한 체험이벤트도 마련된다.
 

◆ 롯데아울렛, 2주년 불꽃쇼

롯데아울렛 김해점이 개점 2주년을 맞아 오는 17일 불꽃쇼를 비롯한 다양한 축하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각 브랜드별로 특별 세일과 함께 균일가 상품 및 감사상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은 또 지난달 8일부터 오는 9일까지 31일간 '시간을 잃어버린 나라 동티모르에 당신의 시계를 선물하세요'라는 제목으로 동티모르 시계 모으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롯데백화점(영플라자, 아울렛 포함) 사은행사장이나 안내데스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수집대상 시계는 건전지가 들어가는 손목시계나 탁상시계 등 작동이 가능한 시계 종류면 모두 가능하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