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이종대)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하겠다는 뜻으로 지난 1일 경마공원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대고객 서비스 제고 선포식'을 열었다.

이날 이종대 본부장을 비롯해 경마 경기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전 직원들이 모여 결의를 다졌다. 참석자들은 ▲고객의 작은 목소리까지 들어서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경마를 즐기도록 배려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신뢰받는 경마 경기를 하고 ▲지역 내 최고의 사회공헌 기업 역할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경마공원은 지난달 17일, '고객만족 증진 결의대회'를 열기도 했다. 최윤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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