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에덴밸리 쿠폰 행사

홈플러스 김해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무료 택배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실시되며, 22일 정오(12시)까지 접수한다. 무료 택배서비스 해당 상품은 완구와 디지털 가전, 화장품, 건강용품 등이다.

한편 홈플러스 김해점이 크리스마스와 관련, 고객들의 쇼핑 동향을 자체 조사한 결과 외식이 53%로 가장 많았고 케익선물(49%), 집안장식(41%), 개인 선물(26%)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또 어린이를 둔 부모들은 자녀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완구를 가장 많이 구입했으며, 그 다음은 책과 의류, 전자제품 등이었다. 반면 연인이나 배우자를 위한 선물로는 옷, 화장품, 책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 롯데아울렛, 2주년 경품 축제

롯데아울렛 김해점은 개점 2주년을 맞아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3시 샤롯데 광장 앞에서 '개점 2주년 축하 케이크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또 지난 1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유·영아를 위한 '토마스 기차타고 떠나는 신나는 아울렛 여행'을 아디다스 매장 앞에서 매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실시한다. 이밖에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사랑을 터트려요 팡팡 먹거리 축제'와 '가족들과 함께 만드는 사랑의 포토 머그컵'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한편 지난달 8일부터 이달 9일까지 실시한 '동티모르 어린이 돕기 시계 모으기 행사'에 김해 구산초등학교가 시계 30개를 기증했다. 롯데아울렛 김해점은 시계 모으기 행사를 오는 31일 하루 더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