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롯데워터파크는 추석을 맞아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복(권) 주는 롯데워터파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워터파크 이용 고객들이 입장할 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복권 경품으로는 에어부산을 타고 괌을 다녀올 수 있는 '왕복항공권', '워터파크 할인권' 등을 준비했다.

롯데워터파크는 또 김해시민들이 오는 3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낮 12시 이후 입장할 경우 입장권을 1인당 2만 5000원에 최대 3장까지 판매한다. 김해시민에게는 당일 찜질방 이용권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롯데워터파크는 다양한 카드 우대행사도 마련했다. 비씨 롯데 KB국민카드 제휴실적이 있는 고객과 하나카드 소지자에게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본인 50%, 동반 3인 4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비씨카드로 결제할 경우 찜질방 이용료를 본인 무료, 동반 3인 50% 추가 할인해 준다.

롯데워터파크는 추석 연휴기간에도 야외 파도풀, 슬라이드를 운영한다. 이용객은 내달 9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와 거대한 깔대기 모양의 놀이기구 '토네이도 슬라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문의/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lotteworld.com/waterpark), 1661-2000.

김해뉴스 /김예린 기자 beaurin@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