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4일 열린 제4차 고객간담회에서 임직원과 고객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지난 24일 제4차 고객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고객간담회는 2017년 연말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고객이 그간 렛츠런 부경에 바라왔던 점을 생생하게 청취해 내년도 고객관점에서 경영환경 개선방안을 찾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오후 1시 30분부터 약 1시간 진행된 이번 '고객간담회'에는 고중환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본부장이 직접 주재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했다.  

간담회는 고중환 본부장 송년 인사말로 시작됐으며, 이후 경마시행 및 서비스업무 관련해 고객과 임직원들 간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부경 본부측에서는 본부장 외에도 경마·서비스·방송 등 관련 부서장이 참석해 고객들의 질의에 답변했다. 

고중환 본부장은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간담회에서 나온 건의사항을 검토해 고객 최고만족 렛츠런 부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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