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8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8월 26일까지 '쿨썸머페스티벌'
불꽃축제, 워터어드벤처 진행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오는 8월 26일까지 '2018 여름축제 쿨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낮은 시원 밤은 짜릿한 도심 속 피서지'를 주제로 마련됐다. 여름 느낌이 물씬나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방문객들에게 흥겨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웅장한 음악과 풍성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불꽃축제가 올해 더욱 화려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강렬한 레이저가 더해진 이번 불꽃축제는 오는 8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펼쳐진다. 토요일 오후 5시 이후에는 입장·뮤지컬 패키지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 시설도 운영된다. 친환경 놀이시설인 가야무사어드벤처에서 '워터어드벤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워터플레이·에어바운스·워터건슈팅·바닥분수 등을 조성해 어른과 아이 모두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알록달록 우산꽃이 만개한 우산거리 아래에서는 근사한 풍경의 포토존을 마련한다. 또 물안개와 바람을 제공하는 워터포그와 워터팬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가야테마파크 곳곳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다닐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한 SNS 할인 이벤트와 가야테마파크 개장 3주년 기념행사 등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가족, 친구, 연인과 알차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야테마파크를 방문한 고객들이 시원하고 짜릿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워터어드벤처, 불꽃축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와 전화(055-340-79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해뉴스 /배미진 기자 bmj@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