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방문한 많은 가족단위 고객들.


렛츠런파크 부경, 10월이후 종합선물세트 준비
다채로운 행사 무료 체험… 가족 나들이 최적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신선한 축제의 바람이 불어온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가을 나들이 고객을 위해 다양한 가족 참여형 이벤트를 연달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오는 10월 13일~14일 렛츠런파크 더비랜드 광장에서 '사회적 기업 박람회'가 펼쳐진다. 이번 박람회에는 지역 내 1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해 상담부스를 설치하고 기업별 상담인력을 배치한다.

각 부스에서는 참여자와의 현장상담과 함께 사회적 경제기업의 제품 전시·홍보·판매 등이 진행된다. 동시에 각종 잇템(ittem) 셀러들이 프리마켓부스를 펼친다. 사회적 기업 새노리 '바두카두'에서 난타공연도 준비했다. 이 공연은 14시부터 20분간 진행된다.

21일에는 '청년창업마켓'이 진행된다. 본 행사는 지난 9월 9일, 16일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어 추가로 진행하는 것이다. 각종 프리마켓·푸드트럭 및 응모권 추첨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27일~28일에는 '금관가야 마철축제'가 개최된다. 각종 역사문화 체험부스와 프리마켓이 펼쳐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28일에는 김해시장배 대상경주 시행을 기념해 김해시민에 한해 무료입장이 시행될 예정이다.
 

▲ 렛츠런파크 빛축제 일루미아 할로윈 포스터.


이외에도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헬루미아'라는 타이틀로 할로윈축제가 빛축제 일루미아에서 진행된다.

11월 4일에는 '보물찾기 대축제'가 진행된다. 먼저 더비랜드에서 스탬프 종이 및 쿠폰북을 지급받아 지정된 장소에서 각종 게임 성공시 도장을 획득하여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맥북·아이패드·에어팟 등 20·30대가 갖고 싶어 하는 핫한 아이템으로 준비되니 대학생 및 직장인들이 많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어 11월 '메디컬축제' 12월 '빛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가 계속 이어지니 기대해도 좋다. 특히 모든 행사는 입장료만 지불하면 모두 무료이니 가족들과 함께 저렴한 나들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정형석 본부장은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부담없는 나들이를 즐기러 많이 방문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