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애정운이 좋은 한 주. 72년생 뭘 하려거든 최선을 다해야 한다. 당신의 꼼꼼함이 도움이 될 듯. 84년생 혼자서 살수 없는 것이 인간이다. 여러 사람과 경합하는 일도 생길 수 있다. 96년생 비전 있는 생각과 실천이 중요한 시기.


61년생 소와 말은 우리를 가까이 지어주면 서로 원망하다가 지친다. 조심. 73년생 컨디션이 좋은 한 주. 결정은 신중하게. 85년생 추진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적극 참여하라. 97년생 바라던 소식을 접하게 될 수도 있겠다.


62년생 소중한 사람이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큰 기쁨. 74년생 금전운이 좋은 시기. 넉넉한 마음으로 베푸는 한 주 보내길. 86년생 아이디어가 좋고 자신감도 있으니 좋은 결과 있겠다. 98년생 범사 즐거운 맘으로 임할 것.
 


63년생 너무 큰 바람을 갖기 보다는 조율하는 것이 좋다. 75년생 한번 마음먹은 일은 변함없는 마음으로 추진하길. 87년생 좋은 연인을 만날 수도 있다. 99년생 점점 마음도 안정이 되고 하던 일에도 가속이 붙겠다.
 


52년생 몸과 마음은 하나. 건강관리 유의. 64년생 실속 없이 바쁠 수 있다. 의미 있는 한 주 보내길. 76년생 주위 사람들의 후원으로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듯. 88년생 네 마음, 내 마음이 같아야 하는데. 냉정한 판단이 필요한 때.
 


53년생 신중한 말 한마디가 많은 것을 결정할 수 있다. 65년생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애로사항이 생길 수 있다. 77년생 진심이 아니라면 상대방이 해매지 않도록 호불호를 분명히 해줄 것. 89년생 마음 따로 행동 따로 헤매지 말라.


54년생 선택과 태도에 따라 희비가 결정된다. 유지하는 방향으로. 66년생 좋은 날도 있고 굳은 날도 있는 것. 자신을 잘 컨트롤해야. 78년생 실속은 외근 쪽이다. 운전조심. 90년생 자신에게 집중한다면 좋은 한 주 보낼 듯.
 


55년생 내 뜻과 마음 가는 대로 최선을 다하라. 좋은 결과 있을 듯. 67년생 정신적인 것은 이루나 사소한 일들이 신경을 곤두서게 한다. 79년생 자신 있게, 명쾌하게, 그리고 호탕하게! 91년생 마음이 즐거우니 행복 지수도 가득.


56년생 남에게 부탁하지 말고 내 일은 직접 해야 한다. 68년생 서서히 막힌 일들이 풀리는 형국이니 힘내라. 80년생 넉넉할 때 많은 것들을 비축해 둬야 한다. 92년생 한꺼번에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으니 차근차근 진행하라.


57년생 기분 좋은 한 주 보낼 듯. 69년생 내가 변하면 주위와 그 모든 패턴이 바뀌는 법. 81년생 본분에 더욱 충실히 해주실. 다른 사람 때문에 힘들 수 도 있다. 93년생 한꺼번에 모든 게 다 될 수는 없다. 느림의 미학이 필요.


58년생 즐기는 마음으로 자신에게 집중한다면 좋은 결과 있을 듯. 70년생 뜻하지 않는 지출이 있을 수 있다. 82년생 성급할 필요가 있을까. 견디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94년생 불안해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더욱 매진하길.


59년생 너도 살고 나도 살고 서로 협력하는 마음으로. 71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왕따된다. 83년생 쉬어가는 한 주 보내길. 뭔가를 결정하기엔 무리. 95년생 득과 실을 따진다면, 득이 적은 한 주. 문화생활이 도움 될 듯.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