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실상은 변함이 없는데 내 마음만 바람 따라 흔들리는 격이니 자신을 잘 다스리면 되는 것. 72년생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 84년생 호불호를 분명히 하라. 96년생 물이 흐르듯 순행하는 마음이 중요.


61년생 집안에 우환과 구설이 있을 수 있다. 유비무환 하라. 73년생 자제하는 마음자세로 범사에 임하라. 서두를 필요 없다. 85년생 혼자보다는 둘, 둘보다는 넷. 뭉치면 산다. 97년생 욕심을 버리면 무난한 한 주이다.


62년생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초심을 잃지 말라. 74년생 희로애락은 늘 한 몸. 행복과 불행도 동전의 양면성과 같다. 86년생 사고·수술·관재가 있으니 삼가고 조심하라. 98년생 조급하면 불리. 여유를 갖고 자신에게 충실 하라.
 


63년생 남이 보기에 엉뚱한 행동이라 하면, 답이 아니다. 75년생 자신의 위치에 만족하라. 변동은 안 된다. 87년생 원만한 진행이 안 된다고 불안해 말길. 감정 컨트롤 잘 할 것. 99년생 남 일에 끼어들지 말라. 원망할 일이 생긴다.
 


52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고 무리수를 두지마라. 64년생 헤매지 말고 자신의 포지션을 잘 유지. 76년생 지금 현실에 만족하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는 없다.  88년생 이 또한 지나가리라. 지치지 말고 해탈하는 자세로.
 


53년생 문서나 이사 변동에 유리한 한 주. 65년생 자중하고 자신에 일에 뜻을 두면 좋은 결과 있을 듯. 77년생 인내심을 갖고 좋은 결과를 얻으라. 89년생 계획하고 살펴가라. 작은 것이 원만하게 이뤄져야 큰 것도 이룬다.


54년생 조급함을 버려라. 제3자의 일에 관여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66년생 초연하고 의연하게 대처하라. 78년생 흐름대로 순행하는 마음으로 임한다면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도울 것. 90년생 나서는 일이 없도록. 임금 앞의 신하가 된 마음으로.


55년생 전화위복이 돼 기쁜 일이 생긴다. 67년생 예스맨이 되어라. 무엇이든 기쁘게 실천하다면 재록이 따른다. 79년생 가고 싶지 않다면 가지마라. 외근보다는 내근이 유리. 91년생 말을 삼가고, 많이 듣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라.


56년생 이일 저일 하지 말고 한우물만 파라. 68년생 인내는 곧 성공의 열쇠다. 욱하지 말라. 참으면 복이 있다. 80년생 일이 없을 때는 의연하고 초연하게 행동할 것. 92년생 온화하고 기품 있는 태도, 인격이 빛을 발할 때.


57년생 덕 볼 생각이 아니라면 무쏘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얽히지 말라. 69년생 이 생각, 저 생각 생각만 많다. 잠시 멈춰가는 것도 좋다. 81년생 인내심을 갖고 먼 길 간다는 마음으로. 93년생 항상 중립하는 자세로 임하라.


58년생 말을 삼가고 본인의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을 결과 있을 듯. 7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길한 하루. 감사하는 마음 갖기. 82년생 감언이설에 현혹되는 일이 없도록. 94년생 공든 탑이 무너지랴. 지극한 정성으로 탑을 쌓는 마음으로.


59년생 자신의 의견보다는 대중의 뜻을 따르면 길할 것. 71년생 욕심을 버리고 더디게 가라. 적을 만들지 말라. 83년생 원칙을 고수할 것. 변동은 금물. 운전조심. 95년생  의연하게 자신을 지키고 가꿔라. 초심을 잃으면 후회함.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