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요요미 인스타그램)
  • 8월 29일 ‘요요미’  12번째 싱글 ‘홍콩익스프레스’ 발매
  • 요요미 12번째 몽환적인 비트의 중독성 강한  ‘홍콩익스프레스’ 발매

대한민국 중년들의 압도적 사랑을 받는 중통령(중년들의 대통령)이라는 평을 받는 요즘 대세, 해피 바이러스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가 8월 29일 12번째 싱글 앨범  ‘홍콩익스프레스’를 발매한다,

요요미의 12째 싱글인 ‘홍콩익스프레스’ (작사,작곡,편곡:착한아들)는 요요미의 특유의 여린 호소력과 섹시함이 담겨 있는, 몽환적 비트의 댄스 곡이다. 이 곡은 16개월 전에 착한아들 작곡팀으로부터 받은 곡으로 긴 시간 동안 다듬어 완성도를 매우 높였음은 물론이고, 그 동안의 보여준 요요미 스타일과는 색다른 면을 보여 주는 곡이다. 그 동안 발매된 곡 중 요요미 본인이 가장 애착을 가지는 곡이기도 하며, SMET대표는 이 곡을 듣자마자 작곡가에게 연락하여 곡의 사용 승인을 받아낸 곡으로, 한번만 들어도 기존의 곡들과는 색다른 매력과 감성에 흠뻑 취하게 될 곡이다.

신인가수로서는 드물게 매우 활발한 활동중인 요요미는 싱글 앨범을 매달 꾸준히 발표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지만, 유튜브에 커버 곡을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월 평균 10여곡을 올리고, 각종 쇼 프로그램 방송과, 광고모델, CF, 드라마, 영화, MC, 실시간 방송등 누구도 하지 못한 왕성한 활동으로 팬 층을 넓혀 나가고 있다.

항상 새로운 도전으로 놀라움을 주고 있는 그녀의 행보에 방송 관계자와 팬들은 요요미의 무한 매력에 놀라움과 기대로 열렬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요요미는 매달 장르 구분 없이 신곡을 발표하고 있다. 매번 팬들을 놀라게 하는 요요미의 다양한 음악활동에 음악계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상큼발랄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