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수시로 건강 체크해야 큰 수술은 피할 수 있다. 72년생 삶이 내 맘대로 내 뜻대로 다 된다면야 무슨 재미가 있을까. 유지 하고 지켜가야 할 때. 84년생 주위를 보살피고 마음을 써라. 96년생 성급하지 않게 차분히 집중하면 좋은 한주.


61년생 자신에게 맞는 옷을 입어야 편하다. 제격에 맞게 소신 있게. 73년생 나와 생각이 다르다고 해서 대립하지 말고 열린 마음으로 대처하라. 85년생 여유를 가지는 마음이 중요. 97년생 참신한 자세가 상대방을 감동시킬 것.


62년생 혹여 섣부른 판단으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자중하고 논쟁을 피하라. 74년생 특별한 계획이 있다 해도 막힘이 있을 수 있으니 잘 살펴야 한다. 86년생 욱하는 마음 자제. 진중한 대화가 도움이 될 듯. 98년생 인기가 좋은 시기.
 


63년생 믿었던 사람과의 충이 있으니 잘 살필 것. 75년생 시작은 있고 마무리는 없을 수 있으니 자중하는 마음이 필요. 87년생 니 마음이 내 마음이면 얼마나 좋을까. 눈높이를 맞춰줄 수밖에. 99년생 말보다는 행동으로 표현하길.
 


52년생 작은 표현이 큰 행운을 불러온다. 건강은 수시로 체크. 64년생 지극함으로 조상님께 예를 올리면 좋은 일들이 많아질 것이다. 76년생 시비·분쟁·다툼은 피하고 임금 앞에 신하처럼 처세하라. 88년생 자신에게 휴식시간을 선물하기.
 


53년생 예의를 갖추고 자신을 낮추면 오히려 득이 될 것. 65년생 모처럼 가족 친지들과의 화평한 시간을 갖게 될 듯. 멋진 추억 만들기. 77년생 슬퍼하고 아파할 일이 생길수도 89년생 길흉이 반반이니 살펴 가면 무탈하다.


54년생 뜻하지 않은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성실함이 우선이다. 66년생 변동은 불리하나 자신의 일에 더욱 매진 한다면 성과는 있을 것. 78년생 느닷없이 친절한 사람을 경계하라. 자칫 정주고 내가 울 수 있다. 90년생 현실에 집중하면 편안하다.


55년생 타의 모범이 되도록. 과욕하면 불명예가 따르나 자제하면 재물과 행운 따른다. 67년생 비교적 평화로운 한 주. 위아래를 잘 챙기며 사랑을 전하자. 79년생 남 일에 관여하지 말라. 사서 고생할 수도. 91년생 여유가 있겠다. 범사에 감사하라.


56년생 중요한 업무 관리는 본인이 직접 체크하고 관리할 것. 68년생 좋은 인연법이 있겠다. 될 수 있는 대로 일은 유지하는 쪽이 좋다. 80년생 호불호를 분명히 해야 할 일이 생긴다. 공짜는 없는 법. 92년생 헛물켜지 말고 성실히 임하라.


57년생 소탐대실 하지 말라. 마음을 크게 내어 후덕함을 전하라. 69년생 자신을 잘 다스리는 것도 관리다. 81년생 잃은 것이 있으면 얻는 것도 있을 터. 돈은 있다가도 없는 것. 93년생 누군가의 조언을 귀담아 듣고 삼가고 또 삼가라.


58년생 기다린 김에 더 기다리는 마음으로 임하라. 70년생 금전은 그런대로 굴러온다. 경쟁은 피하라. 82년생 혼자보다는 둘이, 둘보다는 여럿이 힘을 합세하면 유리하다. 94년생 뽑은 칼은 호박이라도 잘라야. 초지일관하는 마음이 중요.


59년생 생각대로 맘먹은 대로 필요한 것이 모두 충전되는 시기. 71년생 정에 이끌리지 말고 예스, 노를 잘 표현해야 한다. 83년생 성실근면하고 행과 실이 같으면 득이 있겠다. 95년생 먼 곳에서 오는 소식이 어찌 이리 반가울까.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