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메모리폼 침구 전문업체 (주)서전에코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인 슬리플이 오는 9월 29일 오후 5시 20분부터 60분동안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슬리플 매트리스를 홈쇼핑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슬리플 매트리스는 청춘들의 목소리로 만든 매트리스라는 모토로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성능’이라는 광고 문구처럼 가성비가 탁월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클라우딩 펀딩을 통해 이미 젊은 얼리어답터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해당 매트리스는 현재 시장의 화두가 되고 있는 롤팩 메모리폼 매트리스에서 당당히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고 한다.

이어 이미 국내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러브콜을 통한 성공적인 입점을 한 슬리플 매트리스는 이번 국내 홈쇼핑 런칭 또한 관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어 브랜드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는 “ 클라우드 펀딩 3회에 걸쳐 성공적인 펀딩을 통한 고객의 목소리를 충분히 수렴했고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 편안하고 건강한 침구 제품으로 지속적인 런칭을 진행할 계획” 이라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와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계속해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홈앤쇼핑 런칭 방송을 앞둔 슬리플 메모리폼 매트리스(이하 슬리플 매트리스)는 본품슈퍼싱글, 퀸, 킹 사이즈를 월 15,000원 ~ 20,000원 대의 24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를 선보인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