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느림보 거북이를 생각하라. 성급할 이유가 없다. 72년생 성실한 태도가 빛을 본다. 자신에게 집중하면 반드시 성과가 있다. 84년생 언행을 삼가고 조심해야 한다. 시시비비에 관여하지 말라. 96년생 고진감래. 금전운도 상승하는 시기.


61년생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희비가 엇갈린다. 73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클 수 있다. 자신의 확고한 신념에만 집중할 것. 85년생 일이 의도대로 되지 않을 때는 고요히 물 흐르듯. 97년생 자신을 낮추고 무리한 일은 하지 않는 게 좋다.


62년생 막혔던 일이 조금씩 호전된다. 애정운은 텃밭 가꾸듯 알뜰살뜰히. 74년생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을 수 있다. 평온하기 위해 힘써라. 86년생 투기는 삼가고 성실히 땀 흘려 일하라. 98년생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갖춰야 할 때.
 


63년생 평지의 길을 걷는 기분으로 집중. 금전운 호전될 듯. 75년생 성급함이 안정을 깰 수 있다. 87년생 일에도 순서가 있고 때가 있는 법. 마무리 할 일이 있다면 매진하라. 99년생 주위와 화합하라. 작은 봉사가 빛나는 한 주 될 것.
 


52년생 아무도 날 도와주지 않으니 지치고 힘들다. 무리하지 말라. 64년생 똥인지 된장인지 잘 살펴가야 한다. 인간관계도 호불호를 명확하게. 76년생 일적으로 변동 불가. 끈질긴 자기 성찰이 필요한 시기. 88년생 매듭지을 일은 분명히.
 


53년생 운이 좋을 때 슬기롭게 일을 처리하면 좋은 결실 맺을 듯. 65년생 결실을 생각하며 계획대로 행해야. 77년생 이해와 참여로 일을 진행하면 의외의 결과가 있겠다. 89년생 뜻을 이루겠으니 자만 말고 더 먼 곳을 보고 다음을 준비하라.


54년생 모처럼의 기회일지도 모른다. 계획한 일이 있다면 추진하라. 66년생 사소한 일로 서운할 수도 있겠지만 큰 마음 큰 뜻으로 보듬어가라. 78년생 자신의 내면에 집중하는 한 주 보낼 것. 90년생 금전·명예운이 좋으니 행복지수도 높다.
 


55년생 시비 구설이 따를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라. 일적으로는 이익을 얻는다. 67년생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니 막힘이 없다. 금전운도 나름 괜찮다. 79년생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한다. 91년생 주관대로 크고 작은 일들을 추진하라.


56년생 모든 것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68년생 몸과 마음이 바쁘다. 이럴 때는 자제하는 마음으로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이 좋다. 80년생 조금일이 풀린다고 자만하면 안 된다. 평소대로 자기 자리를 유지하라. 92년생 덜렁대지 말고 차분하게.


57년생 모나고 삐뚠 마음을 들키지 말 것. 일은 잘 살펴서 처리하도록. 69년생 평온한 마음으로. 81년생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이성을 가까이 하지 말라. 93년생 마음이 즐거우니 능률도 두 배.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라.


58년생 계획하지 않는 일에는 무심 하라. 70년생 반가운 소식이 많은 한 주. 잃었던 명예와 금전운도 상승될 듯. 82.평온한 마음으로 자신에게 집중하라. 금전·명예운이 따른다. 94년생 내 인생 길 위에서 누구를 마주칠 것인가는 내가 정하라.


59년생 과욕 금물. 몸과 마음, 금전, 명예 모두 단속 할 것. 71년생 어느 때보다도 주위를 포용하는 자세가 중요. 83년생 피곤이 쌓이니 스트레스 관리에 신경 써라. 중요한 일은 미루는 것이 좋다. 95년생 넓은 마음, 큰 뜻으로 좀 더 멀리 보고 가자.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