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계획한 일들은 인내심을 갖고 마무리 하도록.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72년생 막혔던 일들이 서서히 풀린다. 겸손한 마음자세 중요. 84년생 모난 행동은 삼가야.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면 시기 질투가 따른다. 96년생 긍정적인 마음자세로.


61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지 말고 흐름대로 가라. 성실하게 꾸준히 하면 귀인이 돕는다. 73년생 자신을 재정비해 더 큰 것을 준비하라. 꿈은 이루어진다. 85년생 주위와 화합해 결정하라. 혼자서는 버겁다. 97년생 컨디션 조절을 잘하라.


62년생 어느 때 보다 공명정대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 74년생 시비 분쟁은 따르나 일적으로는 기회가 주어진다. 86년생 더욱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할 때. 지치면 지는 것이다. 98년생 자신에게 열중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는 한 주.
 


63년생 성과가 있는 시기. 방심해 재물을 잃는 일이 없도록 주의. 75년생 내 생각을 전달하는 것보다 들어주는 것이 훨씬 좋다. 87년생 호불호를 분명히 해야. 건강도 살펴가라. 99년생 소신을 가지고 행동하면 반드시 바람이 이뤄진다.
 


52년생 독단적인 일은 삼가라. 자세를 낮추고 고운 마음으로 처세하길. 64년생 욕심을 낸다고 뭐가 잘 되진 않는다. 건강도 살펴야. 76년생 즐거운 한 주. 주눅 들지 말고 당당하게. 88년생 욱하는 마음을 잘 다스려라. 혼자 보다는 둘이 좋다.


53년생 원망하기 전에 다스리고 잘 살펴가야 한다. 무리수 두지 않기. 65년생 누군가의 조력으로 뜻을 이루게 되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손해를 본다. 77년생 구설수가 있으니 처세를 잘 해야. 89년생. 안정을 찾고자 한다면 자신의 일에만 열중.


54년생 고민이 있다면 결정하고 판단하는 것도 본인에게 달려 있다. 인내심 필요. 66년생 초연하게 자신의 길을 가라. 누구한테도 현혹되지 말라. 78년생 조급하면 오히려 일을 망친다. 의논해서 결정. 90년생 주변의 불협화음으로 고민할 수 있다.


55년생 남 일에 바쁠 필요가 없다. 67년생 살기가 있으니 화를 잘 다스려야 한다. 순리대로 해결하면 다 되는 것을. 79년생 곤란한 일이 생기더라도 한발 물러서서 해결하는 것이 좋다. 91년생 추진하는 일이 있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라.


56년생 작은 일에 성심을 다한다면 큰일도 저절로 성사된다. 68년생 지나고 보면 망신. 넘치지 말고 자신을 낮추면 된다. 80년생 문서문제가 생긴다면 한번은 잘 생각해 봐야 한다. 92년생 시행착오가 생기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57년생 참 예쁜 가을이다. 몸과 마음을 쉬어 간다면 좋을 듯. 69년생 이기심을 버리고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보라. 81년생 흔들림 없는 마음으로 매사에 임할 때 문서나 재물운이 따를 수 있다. 93년생 호전되는 기운이 참 좋다.


58년생 식복이 따른다. 들뜨지 말고 더욱 신중한 자세를 가져야. 70년생 마음을 넓게 쓴다면 만사 여유가 있고 원만하다. 82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임할 때 자신의 목적을 이룰 수 있다. 94년생 여유 있을 때 다음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


59년생 이달 말까지는 삼가고 삼가라. 마음 씀은 하늘만큼 높게, 바다처럼 깊게 가져라. 71년생 운전 조심, 도구사용 조심, 말도 조심, 행동도 조심. 83년생 이심전심으로 통하는 사람과 소통하라. 95년생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