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생각보다 지출이 많아질 수 있다. 계획한 일 외에는 신중히. 72년생 소탐대실 말길. 금전적인 여유가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 84년생 들어왔다 나가는 돈이니 아까워하지 말라. 96년생 계획된 일이 아니라면 될 수 있는 대로 자제하는 것이 좋다.


61년생 사소한 일상 중 제 역할을 하게 돼 나름 뿌듯함을 느낀다. 73년생 소신 있게. 오버한다면 잡음이 생길수도 있다. 85년생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기. 도움이 필요하다면 동료에게 요청할 것. 97년생 스트레스를 억눌리지 마라. 가을의 낭만을 즐겨보자.


62년생 사리분별을 잘 해야 하는 시기. 한번쯤 두드려보고 가는 것도 좋을 듯. 74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하지 말고 잠시 쉬어가는 기분으로 임하라. 86년생 자신감 가득. 무슨 일이든 여유 있게. 98년생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유지할 것.


63년생 무리하지 않아도 될 일은 저절로 된다. 성급함 자제. 75년생 무슨 일을 도모한다면 대인관계를 신중히. 87년생 실속 없는 일로 바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리 계획하기. 99년생 '사는 보람이란 게 이런 거구나' 느끼는 한 주가 될 듯.


64년생 운전·낙매·사람 조심. 범사에 주의하라. 76년생 길게 준비하는 마음으로 행동해야한다. 아직 뜻을 이루기에는 무리수가 따른다. 88년생 큰 기대감 없이 최선을 다해 보라. 목전에 이익을 바란다면 길이 멀게 느껴질 수 있다. 여유 갖기.


53년생 혹 계획한 일이 있다면 추진해도 좋을 시기. 65년생 정주고 울지 말도록. 사람들과 얽히면 본인만 상처를 입게 되니 각별히 조심할 것. 77년생 우연히 기대에 미치는 일이 있을 수도 있다. 89년생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 세상은 더불어 가야한다.


54년생 집착 없는 마음이 오히려 편하다. 66년생 이번 주는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되어주자. 78년생 먹고 사는 일을 떠나서 나를 칭찬하고 가꾸는 시간 보내기. 90년생 지금은 포기할 때가 아니라 더욱 집중하고 유지해야 할 때.


55년생 바라지 않아도 뜻이 이루어 질 때가 있다. 늘 기도하는 마음으로. 67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순탄하게 흘러가는 대길수. 79년생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자세가 성공을 가져온다. 91년생 적절하게 대처한다면 주변의 화합으로 뜻이 이뤄진다.


56년생 무리한 투자 보다는 유지하고 지키는 것이 좋다. 68년생 단순하고 명쾌할수록 좋다. 무리하지 말고 건강 챙기기. 80년생 일도 사랑도 적극적인 사람이 쟁취한다. 노력의 결실을 맛 볼 때. 92년생 막혔던 일이 풀리니 한숨 돌릴 수 있겠다.


57년생 막혔던 금전운이 트이는 시기. 금전을 회수하기에 좋은 한 주. 69년생 주위의 인연들과 돈독한 친분을 유지하라. 안과 밖으로 좋은 일이 많다. 81년생 힘들겠지만 결국 자신의 의지대로 이뤄진다. 집중하라. 93년생 모험보다는 원칙을 고수해야.


58년생 뜻이 곧고 바르니 경영하는 일이 잘 된다. 70년생 사고파는 일에 행운이 따른다. 흔들리지 말고 적극 추진하면 좋을 듯. 82년생 높이 오를수록 외롭고 지친다. 그럴 때 일수록 영원한 내편이 가장 소중한 것. 94년생 소탐대실할 수 있으니 신중해야.


59년생 사소한 충동이 생길 수 있다. 겸손 하라. 일과 금전운은 비교적 좋다. 71년생 무리수를 두지 말고 여유를 가지면 좋을 듯. 83년생 마음에 여유가 생기니 일도 사랑도 막힘이 없다. 95년생 스스로를 잘 다스리지 못하면 일도 사랑도 버겁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