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말조심, 사람조심. 혼자만의 시간을 고요히 보낼 것. 72년생 금전 거래는 삼가고 돈 쓸 일이 있거든 우아하게 써라. 84년생 내년 봄 원하는 일을 하려면 지금부터 준비해야. 96년생 중요한 결정을 하거나 도중하차를 할 수도. 원칙을 지켜라.


61년생 명예와 금전운이 따른다. 73년생 횡재수에 일의 진행이 원만하니 태평한 한 주. 85년생 사람을 너무 믿지 말고 호불호를 분명히 할 것. 97년생 설마 했는데  역시나 하고 실망할 수 있으니 뭐든 차분하게 처신할 필요가 있다.


62년생 보이는 것에 치중하지 말고 실리를 따져야 할 때. 74년생 사고·수술·관재수가 따르니 신중해야 하는 시기. 86년생 계획대로 되지 않는 일을 붙들고 있으면 짜증이 난다. 즐거운 일을 찾아야. 98년생 꾸준한 자기 관리와 공부가 중요.
 


63년생 '욱'하는 이 마음. 물이 흐르듯이 지나칠 것. 75년생 큰일을 결정하기에는 무리수가 따른다. 좀 더 집중하는 마음으로. 87년생 순풍에 돛단 듯이. 될 일은 저절로 된다. 99년생 최선을 다 했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온다.
 


52년생 누군가가 필요하다면 용기를 가지고 마음을 표현하라. 64년생 실속은 없어도 부르는 곳도, 갈 곳도 많은 한 주. 76년생 서두르지 말고 자기 뜻을 밀고 나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다. 88년생 지치지 말고 뚝심 있게.
 


53년생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 사양 말고 가라. 좋은 일이 생길 듯. 65년생 마음이 시키는 대로 따라 하기. 77년생 바쁠 수 있다. 시행착오가 없도록 일정 관리를 잘하라. 89년생 사사로이 구설이 따를 수도. 각별히 언행 조심.


54년생 행운과 불행은 한 몸이니 구분하지 말라. 66년생 성급한 마음에 하지 않아도 될 일을 꾸밀 수 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다. 78년생 평정심을 잃을 수 있으니 누가 뭐라고 해도 원칙을 지켜라. 90년생 속도 조절은 결국 자신에게 득이 된다.


55년생 먹고 사는 것은 무탈하나 건강은 잘 살펴야 한다. 67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이 도처에 있으니 즐거운 호시절이다. 79년생 뿌린 만큼 거두게 되는 시기. 무리수 두지 말 것. 91년생 상·하가 나를 도우니 큰 인덕이 따르겠다.


56년생 곳간에 곡식이 가득하니 그 무엇이 부러울까. 68년생 변동수가 발동 했으니 흐름대로 진행해도 좋을 듯. 80년생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자세로 임하라. 92년생 말수를 줄이고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 것. 행동은 방정하게.


57년생 사고·낙매, 실물수를 조심하라. 69년생 요행을 바라지 말고 성실히 본분에 충실하면 남는 장사. 81년생 적인지 아군인지 구분하지 못하면 반드시 후회할 일이 생긴다. 93년생 남녀 모두 생식기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한번쯤 체크 할 것.


58년생 큰 욕심은 갖지 않는 것이 좋다. 보이는 것에 만족하라. 70년생 돈, 여자를 탐하지 말라. 이래도 저래도 개의치 말 것. 82년생 보람 있는 한 주 보내겠다. 노력한 만큼 성과가 따른다. 94년생 남쪽과 북쪽은 불리하니 참고하라.


59년생 부부 건강을 잘 체크하라. 나머지는 물 흐르는 대로만. 71년생 당장의 이익보다는 덕을 베푸는 마음으로 임할 것. 83년생 노력한 만큼 얻어지는 것이 있으니 기쁘지 아니 한가! 95년생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할 때 나를 돕는 자가 있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