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평생 한 번 가보고 싶었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미리 준비해보자. 72년생 뜻을 모으면 뭐든지 수월하게 일이 진행될 수 있을 듯. 84년생 일과 사랑, 둘 다 놓칠 수는 없다. 열정을 다해 지켜낼 것. 96년생 안정된 자리로 변동할 수 있는 기회.


61년생 큰 덕을 베푸는 곳에서 막힌 일들이 풀린다. 비우면 보이리라. 73년생 여유와 안정을 유지하면 사랑받는다. 85년생 금전의 흐름이 일시적으로 풀리니 소신껏 일을 진행할 수 있겠다. 97년생 타인으로 인해 행운과 근심이 공존한다. 호불호를 분명히.


62년생 성실히 자기 일에 집중하면 보람이 있을 듯. 74년생 큰 나무에 새싹을 틔우는 형국. 나중에 꽃피고 열매 맺겠다. 86년생 대립 말고 친화적인 관계로 적을 만들지 말 것. 98년생 보다 안정된 자리로의 진입할 수 있다. 최선을 다해 집중하라.


63년생 입출금이 잦으나 일이 해결되니 만족하라. 75년생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은 많지만 실속이 없다. 신중히 처신해야. 87년생 경쟁할 대상이 아니라면 애쓰지 말고 자신의 자리를 지켜라. 99년생 귀인의 덕이 있으니 어떤 모임이든 빠지지 말기.


52년생 막힌 듯하나 귀인의 도움으로 풀린다. 64년생 무리하지 말라. 물 흐르는 대로 흘러가는 것이 좋다. 76년생 늘 기대하던 일들이 잘 풀리겠다. 자만 말고 최선을 다하라. 88년생 도 닦는 사람처럼 범사에 초연히 대응할 것. 누가 나를 자극해도 꾹 참아라.


53년생 상갓집 갈일이 생길 듯. 그것으로 액땜이 될 수도. 65년생 내 능력 밖의 일은 관심도 두지 말고 본분에 충실하기. 77년생 예가 아니면 행하지 말라. 시비구설이 따른다. 관계를 멀리 할 것. 89년생 혼자라고 느낄 때 내 손을 잡아 주는 이가 있다.


54년생 원망하고 미워하는 마음보다는 비워버리면 편하다. 66년생 조금은 번잡한 한 주가 될 수 있다. 나름 사건사고가 많을 테니 조심. 78년생 늘 내 뜻과 맞는 사람들만 만날 수는 없다. 90년생 도중하차는 안 된다. 목표를 향해 전진한다면 보람 있을 듯.


55년생 예기치 않게 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번 주는 무탈하면 남는 장사다. 67년생 큰 지출이 있겠으나 융통이 되니 오히려 뭔가를 정리할 수 있어 좋다. 79년생 상문조객이 있으니 그것으로 액땜이 되는 듯. 91년생 추진하는 일에 막힘이 없겠다. 능력껏 발휘하라.


56년생 돈 잃고 사람 잃지 말라. 흐름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68년생 공사다망 하겠지만 실속 없이 바쁠 수 있다. 건강을 살펴갈 것. 80년생 계약이나 변동운이 있다. 신중하게 잘 처리하라. 92년생 그 동안 밀린 업무나 막힌 일들이 잘 정리 되는 시기.


57년생 계획한 것 보다는 지출이 늘어날 수 있다. 69년생 말뿐이고 일의 진행이 조금 늦춰질 수 있다. 미리 대비하라. 81년생 뭐든 능력 밖의 것에 관심두지 말라. 부러우면 지는 것. 93년생 속전속결은 안 된다. 뭐든 차분히 세 번은 생각하라.


58년생 미리 계산하지 말고 현실 그대로 받아들일 것. 70년생 일·사랑 모두 다 내 것이다. 잠시 행운의 여신이 당신 편이다. 82년생 귀인의 덕도 있고 일적으로도 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기회다. 94년생 둘러가도 목적지는 거기. 서둘지 말고 꿈을 이루길.


59년생 부러우면 지는 것이다. 남이 보기에는 나도 이미 다 가지고 있다. 71년생 보이는 것보다 실속이 우선. 마음먹기에 따라서 행복과 불행이 공존한다. 83년생 지출이 생겨도 무난히 능력발휘가 됨. 95년생 상대를 알 수 없다면 보이는 것을 믿어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