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일적으로 막힘이 없으니 서두르지 말고 편안한 시간 갖길. 72년생 전체적으로 자신의 뜻을 이루기에 무리 없는 환경이다. 최선을 다하라. 84년생 금전운이 좋다. 목적이 뚜렷하다면 실천해도 좋을 듯. 96년생 인기 좋은 한 주.


61년생 꼼꼼하고 차분하게 내 주변을 잘 단속해야. 73년생 무리한 일을 벌인다면 손재가 염려된다. 신중하게. 85년생 함께하는 마음으로 무엇이든 공감해보라. 97년생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려야 충돌이 없다. 건강도 잘 확인할 것.


62년생 신경이 예민해지면 없던 병도 생긴다. 조급해 하지 말고 호불호를 분명히 하라. 74년생 금전운과 일복이 있는 한 주. 86년생 현실적으로는 안정을 원하지만 머리로는 승부수를 염두에 둔다. 98년생 편견 없는 마음을 가지면 넉넉한 한 주 보낼 것.


63년생 늘 여유로운 마음가짐이 최우선. 내려놓기. 75년생 남이 늘 내 마음 같기를 바라지만 내 뜻에 미치지 못하니 섭섭할 수도. 87년생 늘 좋을 수는 없다. 쉬어가는 한 주 어떨까. 99년생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것이 의외로 행운이 될 수 있다.


52년생 지친 당신에게 선물 같은 한 주가 될 것. 64년생 이번 주는 좋은 소식과 좋은 일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76년생 답이 없었던 일들이 서서히 윤곽이 잡힌다. 힘내시길. 88년생 고민했던 일들이 해결되고 기분 좋은 일들이 많겠다.


53년생 이런들, 저런들 어떠하리. 끌려 다니지 말고 초연한 마음으로. 65년생 믿었던 사람이 더 무서운 법. 정주고 울지 말라. 77년생 건강은 자만할 일이 아니다. 몸 관리 잘하고 무리하지 말라. 89년생 늘 후덕한 마음자세로 임할 것.


54년생 있을 때 잘해야 한다. 소중한 것은 늘 가까이에 있다. 66년생 내가 불편하면 주변이 다 불편하다. 78년생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 일에 집중하면 좋다. 90년생 이제는 노련한 업무를 위해 집중하고 최선을 다 할 때.


55년생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에서 모든 해답을 찾을 수 있다. 67년생 목적은 달성하나 스트레스로 인한 감정기폭이 심하니 잘 살펴가기. 79년생 체면유지 비용이 많이 든다. 멋지게 지출하라. 91년생 승진이나 변동운이 좋은 방향으로 간다.


56년생 기다리는 결과가 좋은 소식이 기쁠 수 밖에다. 즐거운 한 주 보내겠다. 68년생 가화만사성 치국평천한요, 안과 밖이 하나다. 80년생 소소한 행복이 있는 시기.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하라. 92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만남 유지하기.


57년생 내 뜻과는 반대로 가는 기분이 들면 곧바로 집중하고 흔들리지 마시길. 69년생 금전 아니면 이성문제로 고민할 듯. 81년생 컨디션이 좋지 않아 의도대로 되지 않는다. 휴식이 필요하다. 93년생 차분히 현재에 집중하라. 중요한 일들은 미루는 게 좋겠다.


58년생 걱정을 만들어서 하는 편이다. 좋은 사람들과 어울려보라. 70년생 일이 더디게 진행돼 조급해지겠지만 여유를 갖고 최선 다해보기. 82년생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즐겁다. 일하는 즐거움이 있는 한 주. 94년생 뜻을 견고히 하고 최선을 다하면 이뤄진다.


59년생 남의 떡이 커 보이는 법. 실속 있는 일에만 신경 쓸 것. 71년생 형식보다는 형편에 맞춰가는 것이 현명하다. 83년생 사람 사는 것은 이 집이나 저 집이나 다 비슷비슷하다. 95년생 사소한 소망이라도 집중하면 이루어진다는 것은 명확한 사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