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비교적 무탈하고 안정적인 한 주. 잦은 외출 보다는 혼자만의시간이 유용할 듯. 72년생 전공에만 집중하고 투자나 투기는 손재수 있으니 참고 할 것. 84년생 마음먹은 일 뜻대로 실천해보기. 96년생 소개팅이나 만남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라.


61년생 사람 사는 것이 이 집이나 저 집이나 다 비슷하다. 73년생 외출은 자제, 단순한 일상이 보내려 노력할 것. 85년생 시간적인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약속시간이나 중요한 일은 여유 있게 처리하라. 97년생 실속 있는 일에 열중! 보이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


62년생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이 올수도. 74년생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보람을 느낄 수 있은 시기. 86년생 생각을 바로 고치면 살맛나고 신나는 한 주. 98년생 금전운이 상승하는 때. 나름 사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을 해도 좋을 듯.


63년생 가족의 소중함이 어느 때보다도 와 닿는 한 주가 되겠다. 75년생 내가 좋은 사람이 되면 상대방도 좋은 사람이 된다. 87년생 행복은 아주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터. 99년생 인기가 많은 시기. 자기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


52년생 생각보다는 좋은 일로 기쁨을 느끼는 때. 64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는 형국이다. 초지일관하라. 76년생 좋은 친구나 지인을 만나 유익한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겠다. 88년생 고민하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되는 좋은 시기다.


53년생 꼭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실천할 것. 65년생 자기 안에 갇히지 말고 마음을 크게 열고 대화하면 답답함이 풀릴 듯. 77년생 행운이 따르는 한 주. 사소한 고민이 해결되니 기쁘다. 89년생 이번 주는 범사 삼가고 조심하면 무탈하겠다.


54년생 의상에 신경을 써보는 것도 좋을 듯. 기분 좋은 만남이 이루어질 수도. 66년생 져주는 것이 이기는 것. 서로가 소중한 것을 알면서도 거꾸로 가면 안 된다. 78년생 기분 좋은 지출이 있을 수 있다. 90년생 뭐든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라.


55년생 좋은 일에는 사람이 많아야 한다. 67년생 지구가 멸망해도 한그루 사과나무는 심는다는 말이 있다. 나무심기에 좋은 한 주. 79년생 항상 호불호를 분명히 하면 손해 볼일도 남들과 다툴 일도 없다. 91년생 네 마음, 내 마음 힘들 때 일수록 한마음으로.


56년생 크고 작은 변화가 있을 수 있다. 68년생 그 누구라도 적을 만들지 말고 내편으로 만든다면 많은 이들이 화합으로 나를 도울 듯. 80년생 사고파는 일에 재미를 볼 수 있다. 92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클 수도. 범사 최선을 다한다면 현상유지는 한다.


57년생 솔선수범하라. 집안일이든 집밖일이든 스스로 척척하기. 69년생 싱글남녀는 좋은 인연이지만 기혼자는 망신이니 조심할 것. 81년생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크니 감기조심. 93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 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


58년생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결실을 맺는다. 어느 때 보다도 즐거운 한주가 될 듯. 70년생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뭐든지 초심을 잃지 말라. 82년생 집중하면 길도 보이고 답도 보이고 해결책도 보일 것이다. 94년생 하고 싶은 일은 뭐든지 도전해보라.


59년생 웃으면 복이 온다. 늘 즐거운 일을 만들어 보는 것도 재밌게 사는 방법. 71년생 주변정리를 잘하라. 뭐든 깔끔하게 처리해야 뒤탈이 없다. 83년생 운이 좋은 시기. 수입도 꽤 괜찮다. 베풀기. 95년생 집중하면 자신이 원하는 것들이 마술처럼 이뤄지겠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