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자신의 안위와 안정을 위해서만 최선을 다하라. 남 일에 관여치 말고. 72년생 주변의 불협화음으로 힘이 들 수도. 평화로운 마음을 유지해야. 84년생 순리에 따르며 자신의 일에 충실할 것. 96년생 내 뜻을 어기는 이가 있어도 그러려니, 하고 관대하게.


61년생 조금해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갖고 최선을 다 할 것. 73년생 필요한 만큼 여유로운 한 주. 마음 편히 일상을 즐기길. 85년생 뜻을 이루기 전에 무심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모든 것은 덤이 될 듯. 97년생 대체로 어긋남이 없는 한 주. 매사 즐거운 마음으로.


 

62년생 내 마음이 네 마음이니 관계 속에서 삶의 즐거움을 찾을 듯. 74년생 이번 주는 대인관계가 불리. 혼자만의 시간을 많이 가질 것. 86년생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엔 시기상조. 현재에 집중. 98년생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기 보다는 절충하는 지혜가 필요.


63년생 예상보다 일의 지연될 수 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잘 대처해야. 75년생 재주가 많은 당신! 늘 메모하는 습관을 가진다면 반짝이는 아이디어 덕을 볼 수도. 87년생 젊다는 것은 많은 가능성이 있다는 것. 생각대로 전진. 99년생 계획이 실현되는 기쁜 한 주.


52년생 날씨만큼 변덕스러운 것이 인간사. 희로애락이 함께 하는 시기. 64년생 빈틈없는 한 주가 되도록 노력하라. 순간의 실수로 불편한 일이 생기지 않게. 76년생 운수대통. 금전재수가 좋은 한 주. 88년생 염원하던 일들이 하나둘씩 당신 곁으로 다가온다. 


53년생 나는 힘들어도 주위사람들이 한마음으로 도우니 감사한 한 주. 65년생 초조하고 불안한 생각은 떨쳐버리고 집중하라. 77년생 성급함은 금물. 늘 순행하는 마음으로 여유를 잃지 말 것. 89년생 본인의 욕망이나 야망을 위하는 일은 삼가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54년생 빈 독에 새 물건을 가득 채우듯, 비우면 또 채워진다. 66년생 사교에 바쁜 한 주. 소통 속에 좋은 정보도 오고가겠다. 78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나의 뜻이 이뤄진다. 90년생 오래 손잡고 못갈 사람이라면 이쯤에서 그 손을 놓는 게 서로에게 좋을 듯.


55년생 성 안내는 그 얼굴이 참다운 공양, 부드러운 말 한마디가 미묘한 향이로다. 67년생 좋아하는 공부가 있다면 만학의 길도 마다않고 정진하게 될 듯. 79년생 인덕이 있는 한 주. 91년생 항상 초심을 잃지 말고 매순간의 소중함과 지금의 안정에 감사할 것.


56년생 이번 주는 마음먹기에 따라 결정되는 시기. 건강한 생각과 실천력이 필요. 68년생 체력은 곧 국력. 자신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일도 사랑도 지킬 수 있다. 80년생 내근보다는 외근이 유리. 92년생 고지가 눈앞. 남들보다 먼저 실천하고 도전하라. 


57년생 단순한 한 주 보내도록 노력하라. 그래야 시비구설도 면할 수 있다. 69년생 마음먹은 대로 하루하루가 만들어진다. 좋은 뜻을 가져라. 81년생 먼저 얻고 후에 잃게 되니 득과 실이 같다. 93년생 호불호를 분명히 하고 자신의 길흉을 스스로 잘 판단할 것.


58년생 내가 누굴 만나는지에 따라서 울고 웃을 수 있다. 사람을 잘 만나야. 70년생 불평불만은 삼가고 자신의 일에 집중하면 행운이 따른다. 82년생 여러 사람이 화합하여 나를 도우니 즐겁지 아니한가. 기회는 올 때 잡아라. 94년생 정성을 다해야 이뤄진다. 


59년생 덕을 베푸는 마음으로 임하라. 71년생 그동안 쌓은 큰 덕의 보람을 피부로 느끼겠다. 83년생 계획하지 않은 지출이 생겨 놀랄 수도. 차분한 일주일을 보내야 실속을 챙길 수 있다. 95년생 작은 일이라도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어른들과 의논하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