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놓일 수 있다. 원칙적으로만 판단하고 행동하라. 72년생 에너지가 넘치는 한 주. 주변 사람과 소통한다면 정보 교환에 도움이 될 것. 84년생 일의 진행이 더딜 수 있다. 그러나 꼭 해야 할 일은 미루지 말라. 96년생 사교하기 좋은 시기.


61년생 그동안 믿었던 사람과의 관계에서 서운한 일이 생길 수 있다. 호불호를 분명히. 73년생 큰일을 시도하기에는 시기상조. 지금에 최선을 다해야. 85년생 힘이 들어 변동을 하고 싶겠지만 인내해야 한다. 97년생 자신감을 가져라. 도전하고 실천하는 것이 기회.


62년생 외근보다는 내근이 좋다. 뜻하지 않는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관리를 잘 해야 한다. 74년생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좋겠다. 건강 체크. 86년생 의지와 자신감은 넘치나 현실적으로 아직은 무리. 98년생 재능을 더 갈고 닦는다면 행운의 여신은 당신 편이다.


63년생 조급해 말고 온화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도움이 된다. 75년생 물에 빠진 사람 건져줬더니 보따리 내놓으라는 식. 누구도 엮이지 말 것. 87년생 운수가 나쁘면 생각도 고장이 난다. 넓은 아량이 필요. 99년생 한 가지 일에 집중한다면 큰 뜻을 쉽게 이룰 듯.


52년생 '좋은 것이 좋다'라는 마음으로 서로 부족한 부분을 껴안아 주기. 64년생 본인 또는 가족 중 병원신세를 지는 사람이 있을 수도. 건강 체크. 76년생 최선을 다 한다면 일이 잘 풀릴 듯. 88년생 말의 화살을 조심 하라. 한번 사람에게 박히면 빼낼 수 없다.


53년생 이동 수나 매매운이 좋다. 금전재수도 따르며 귀인의 덕도 따른다. 65년생 사업체나 일의 규모에 집중하되 작은 돈에 연연하지 말라. 77년생 컨디션조절을 잘해라. 단순하게 일주일을 보내면 좋을 듯. 89년생 유혹은 달콤하다. 초지일관 자신에게 집중하기. 


54년생 귀인의 덕이 있는 한 주. 시비구설로 곤란하다해도 마무리는 좋다. 66년생 성급한 판단이 내 안정을 깰 수 있다. 보이는 것은 중요치 않다. 자신에게 집중하라. 78년생 식복이 따르니 뭐든 득이 되는 시기. 90년생 범사 자신을 보호하고 지키는 마음으로.


55년생 귀인의 덕과 금전운이 함께 한다.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하라. 67년생 이래도 흥, 저래도 흥. 내 탓이려니 한다면 모든 게 술술 풀린다. 79년생 큰 복이 들어온다. 원하는 일이 무난히 이뤄지니 더 겸손하게. 91년생 사고파는 일에 금전재수가 있으니 집중.


56년생 비교적 잘 풀리는 한 주. 인덕도 있고 하는 일도 일사천리. 68년생 사고파는 일이 순리대로 잘 해결 될 수 있는 좋은 기회. 80년생 경사로다. 내 뜻이 저절로 이루어지는 형국. 92년생 일적으로 변동수가 있으니 흐름대로 진행해도 좋을 듯하다.


57년생 뛰는 만큼, 일한 만큼 득이 되는 한 주. 최선을 다하라. 69년생 재물이 대문을 열고 들어온다. 일의 진행도 탄력을 받아 좋다. 81년생 기쁜 소식도 있고 소득도 많다. 93년생 낙매수가 있으니 단순한 일주일을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될 듯. 문화생활도 좋겠다. 


58년생 어긋난 행동, 말투는 어디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70년생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는 형국. 집중하고 관리에 최선을 다하라. 82년생 세상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니라 주위와 화합하여 산다는 것을 체험하는 한 주. 94년생 사람에게 상처받을 수 있고 실물수도 있다.


59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덕을 베풀고 자신을 낮춘다면 큰 액은 피할 수 있다. 71년생 웃어도 하루, 울어도 하루.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한다면 귀인의 덕을 볼 운세. 83년생 애정사가 격변하겠지만 결국 전화위복이 된다. 95년생 일이 지연돼도 끝에는 내 뜻대로 된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