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서서히 좋은 기운이 깃들기 시작하는 달. 다만 건강만 잘 살펴갈 것. 72년생 어딜 가나 자신의 행동과 말에 책임을 질 수 있어야 한다. 84년생 겸손하기. 큰 욕심 버리고 일상을 즐기면 행복할 듯. 96년생 지치고 힘든 마음이 서서히 안정을 찾는다.


61년생 가만히 앉아서 해답을 찾기 보다는 원행을 즐겨라. 반드시 좋은 일이 생긴다. 73년생 적을 만들지 말고 한마음으로 뭉치면 큰 뜻을 이룬다. 85년생 섣부른 변화를 시도하기 보다는 충전해야할 때. 97년생 내가 행복하니 세상 모든 이치가 내 뜻대로 돌아간다. 


62년생 섣불리 나서지 말고 지켜보며 기회를 보라. 74년생 노력에 비해 좋은 결과를 얻어내니 기쁘고 즐거운 때. 86년생 좋은 사람들과 좋은 한때를 보내니 즐겁지 아니한가! 98년생 내 것 아닌 것에 집착하지 말고 탐내지 말라. 욕심은 금물. 


63년생 조급해 말고 만사 여유를 가지면 막힌 일들도 능히 해결된다. 75년생 내 주머니를 채우기 보다는 지금은 손해를 보더라도 베풀어야 할 때. 87년생 인기가 많아 대외적인 활동을 하고 그곳에서 뜻을 이룬다. 99년생 사소하고 작은 일이라도 신중히 해야 한다.


52년생 소탐대실하게 되나니 작은 것에 연연해 말고 큰 뜻을 품어라. 64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는 운. 많이 베풀어라. 76년생 사사로움에 이끌리지 말고 호불호를 분명히 해야 한다.88년생 다른 사람이 다 내 마음 같지 않음을 알고 처세해야 옳다.


53년생 고민이 있으나 남에게 말도 못하고, 결정은 자신의 몫이다. 현명하게 판단하라. 65년생 이 나이에 지나친 자신감은 패가망신. 77년생 생각한대로, 맘먹은 대로 끝까지 잘 이끌어 갈 것. 89년생 내 마음이 네 마음. 이심전심으로 서로 잘 통하니 좋다.


54년생 약은 쓴맛이다. 늦기 싫더라도 남이 지적해준 말을 기억하라. 66년생 지금은 예민한 상태. 서로에게 상처 주는 말은 삼가라. 78년생 최선을 다한 결과가 조금 적더라도 일한 보람만으로도 만족하는 한 주. 90년생 기대하던 일들이 점점 윤곽이 잡힌다. 


55년생 미워하고 탓할 일은 만들지 말 것. 67년생 동으로 가라면 서쪽으로, 남으로 가라면 북으로 가는 형국. 귀 열고 마음 문을 열어라. 79년생 조급함을 버리고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한다. 91년생 혼자 보다는 여럿이 함께 힘을 모으니 것이 더 좋다. 


56년생 모든 것이 제자리걸음이니 득과 실이 같다. 68년생 남이야 뭐라던 지금의 현실에 만족하는 것이 좋겠다. 80년생 초심을 가지고 범사 배우는 학생처럼 임하라. 좋은 결과가 있겠다. 92년생 점점 좋은 상황이 돼 금전운이 상승하니 힘내라. 


57년생 이번 주는 매사 중립모드가 좋다. 이편도, 저편도 들지 말 것. 69년생 나는 나, 너는 너. 분리하고 분별하라. 정주고 울지 마라. 81년생 좋은 일이 반복되니 마음이 넉넉하다. 93년생 가뭄에 단비 내리듯 반가운 소식이 오니 기쁘다.


58년생 솔선수범하는 모범생으로 생활하기. 70년생 잘한다고 한 것이 오히려 엇박자가 나는 격이니 성급하게 일을 만들지 말라. 82년생 묻어가라. 지금은 돈이 안 되어도 뒷날 보람이 있을 테니. 94년생 뭐든 확신을 가지고 결정한 일은 시도해도 좋다.


59년생 나이를 생각하라. 체통을 지키고 후회할 일은 만들지 말라. 71년생 실물수가 있으니 느닷없이 잘해주는 사람은 경계할 것. 호불호를 분명히 하라. 83년생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반반. 잘 분별하라. 95년생 "미안하다. 고맙다. 덕분이다"라는 말 자주 쓰기.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