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사소한 근심은 사라지고 여러 사람이 화합하니 즐거운 일만 생긴다. 72년생 집중 받는 한 주가 될 듯. 어딜 가나 겸양을 갖춘다면 더없이 빛날 것. 84년생 초지일관 자신을 믿고 앞으로 행군하라. 96년생 자신의 일 외에는 관심두지 말고 집중하기. 


61년생 주목받는 한 주. 최선을 다해 뜻을 이루길. 73년생 원망수가 들면 누군가 내 인생에 개입이 돼 후회할 일이 생긴다. 엮이지 말라. 85년생 뒤로 간다는 느낌이 들면 재정비가 필요하다. 현명하게 판단해야. 97년생 임기응변이 요구된다. 때를 맞추면 득이 있겠다.


62년생 단순한 한 주가 보내기. 요행을 바란다면 일이 꼬이니 주의. 74년생 이기려 하지 말고 주위와 발을 맞춘다는 느낌으로. 86년생 시비구설은 피할 수 있으면 피하는 것이 좋다. 98년생 사람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니다. 공생공존의 진리를 알게 되는 시기.


63년생 예민해지는 한 주. 초월하는 마음 갖기. 75년생 자신을 사랑하듯 상대방도 사랑하라. 남을 의식하지 말고 자신을 믿어라. 87년생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손을 내밀어 보라. 99년생 파도치는 날, 바람 부는 날은 높은 파도를 타지 않고 낮게 움직여야.


52년생 떠나보면 알게 된다.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중요한 것은 모두 곁에 있다. 64년생 내가 아프지 않으면 내 형제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다. 76년생 관계 속에서 해답을 찾아라. 88년생 생각하는 바를 적극적으로 실천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듯.


53년생 인생의 시간은 거침없이 간다. 중요한 것은 지금 이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아는 것. 65년생 특별한 일 아니면 가족들과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다. 77년생 실물수가 있으니 금전관리, 물건관리 잘 할 것. 89년생 우아하게 한턱 쏘는 것도 좋겠다. 


54년생 목적을 달성하려면 상대방의 조건에 맞게 하는 것이 유리. 66년생 자칫 소외감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본인의 잘못된 오해. 78년생 틀에 박힌 모범적인 삶에서 일탈의 욕구가 생기는 한 주 90년생 만나고 싶고, 보고 싶은 사람은 보고 살아야한다. 


55년생 모두 적으로 느껴지고 짐이 된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 67년생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한 주. 인기는 있는데 실속이 없다. 79년생 생각대로 일의 진행이 원활치 않아서 스트레스 받을 수도. 91년생 힐링이 필요한 시기. 운동에 집중해보기. 


56년생 누군가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최선을 다해 도와주기. 서로 도움이 될 듯. 68년생 시비구설을 피하는 방법은 자신의 일에만 열중하고 호불호를 분명히 하는 것. 80년생 성급한 일의 진행은 시행착오를 만들 수도. 92년생 생각대로 일의 진행이 순탄하다. 


57년생 혼자서는 힘이 들지만 주변에서 화합으로 날 돕는다. 고마움을 전하기. 69년생 서운한 점이 있다면 먼저 화해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81년생 지금처럼 꾸준히 자신의 일에 집중하고 최선을 다해야. 93년생 마무리해야 할 일이 있다면 적기이니 잘 살펴가라. 


58년생 꼭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실천하기 좋은 한 주. 70년생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조용히 자신에게 집중하기. 82년생 생각보다는 일이 지연되거나 마비가 올수 있다. 집중하기. 94년생 행동보다는 말이 앞설 수 있다. 언행일치가 되도록 노력하기. 


59년생 자신에게 실망하거나 지칠 수 있다. 남들 의식하지 말고 즐길 줄 아는 시간 보내기. 71년생 욕심으로 되는 것은 없다. 치밀한 계획과 현실파악이 도움이 될 듯. 83년생 집중받기 좋은 시기. 95년생 금전재수가 있고 막힌 일들을 해결되니 기분 좋은 한 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