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멈춘 다음 정비하고 출발하라. 72년생 기도하고 행동하라. 기도와 행동은 앞바퀴와 뒷바퀴다. 84년생 이번 주는 그냥 쉬어가는 한 주가 되도록. 급하게 서두를수록 일이 꼬인다. 96년생 웃으면 복이 온다. 그 환한 미소 때문에 좋은 인연도 함께 온다.


61년생 지금 이 순간을 놓치면 다시는 오지 않는 법, 당신이 찾는 것은 이미 당신 안에 있지요. 73년생 내려 놓을 줄 알아야 한다. 원하는 것을 다 가져야 한다는 생각은 버려라. 85년생갖고 싶은 것 대신 갖고 있는 것을 바라보라. 97년생 겸손과 내적 평화는 나란히 존재한다.


62년생 호불호를 분명히 하면 도움이 될 듯. 74년생 힘이 들때는 만나는 사람도 힘든 사람이 많아 애가 따르게 되니, 단순한 삶이 최고다. 86년생 상황이나 대상에 따라 태도와 행동을 적절히 조절하라. 98년생 근면 성실한 사람은 꾸준히 노력한다. 


63년생 인생의 트랙에서 일탈하지 말고 꾸준히 간다면 행복이 따른다. 75년생 유능한 사람은 모든 일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는 사람이다. 87년생 가난한 사람은 걱정하고 부자는 꿈을 위해 노력한다. 99년생 존경 명성 등 개인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한 주가 될 듯.


52년생 소통과 만남 속에서 내 뜻이 이루어 질수 있는 행운의 한 주이다. 64년생 나와 내 형제에 대한 애로 사항이 생길수 있으니, 각별히 건강관리에 충실해 주길. 76년생 불필요한 것은 삼가고 단순한 일주일이 되도록 노력하길. 88년생 정 주고 울지 마세요.


53년생 복권 사도 좋고 사람을 만나도 득이 되는 한 주란다. 65년생 사고 파는 일에는 손해가 따르니,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특별히 말로써 사건을 만들지 말라. 77년생 어느 때보다도 자신을 믿고 자신에게 집중한다면 일마다 좋은 결실이 따를 듯. 


 

54년생 자신의 영혼을 위해 투자하라. 66년생 남의 잘 됨을 축복하라. 그 축복이 메아리처럼 나를 향해 돌아온다. 78년생 항상 기뻐하라. 그래야 기뻐할 일이 줄줄이 따라와 내 것이 되나니... 90년생 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돈 앞에서 진실하라.


55년생 행운은 100% 노력한 뒤에 남은 것이다. 이번 주는 그런 행운이 들어오는 한 주. 67년생 깨진 독에 물 붓지 말라. 새는 구멍을 막은 다음 물을 부어야 한다. 79년생 우리가 진정으로 소유하는 것은 시간뿐이다. 91년생 자신의 문제점 찾고 이를 해결하는 한 주가 되라.


56년생 더욱 성심껏 최선을 다한다면 원하는 것은 다 당신의 것이네요. 68년생 행복한 나를 상상하면서 그를 위해 필요한 것과 그것을 발전시키는 행위를 하라. 80년생 좋은 쪽으로 안과 밖에서 변동운이 있네요. 92년생 이번 주는 각별히 몸을 아껴써주세요.


57년생 자기가 힘들다고 그것을 가까운 사람에게 표현하는 것은 옳지 않아요. 69년생 나에게 최고로 능률이 오르는 시간이 언제인지를 파악하고 그 시간을 이용해 소중한 일을 하라. 81년생 이 세상은 혼자 잘난 맛으로 살 수는 없는 법. 93년생 휴식을 통한 리듬에 상향곡선을 그려라.


58년생 친절하고 기분 좋은 사람이 되어주어라. 70년생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작은 일에도 머리를 써서 향상 시킬 방법을 찾는다. 82년생 고생한 당신을 위해 좋은 시간을 갖는 한 주 되세요. 94년생 감사 사랑 겸손 등 좋은 것들을 담고 살면 반드시 대접받는 사람이 된다.


59년생 불만 불평을 비워버리고 생각을 바꿔 긍정을 심어보길. 71년생 청구서의 지불보다 먼저 자기 자신을 위해 멋진 지불을 해 보세요. 83년생 칭찬은 듣는 사람이나 말하는 사람 모두에게 최고로 멋진 하루가 된다. 95년생 여행도 좋고 출장도 좋은 한 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