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돈 관련 일로 좋거나 나쁜 일이 있을 수 있다. 잘 살펴라. 72년생 일의 진행이 수월하지 않다.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가야. 84년생 바쁘지만 실속이 없다. 그래도 해야 할 일이니 정신 차리고 수행. 96년생 기회는 아무 때나 오지 않는다. 챙길 수 있을 때 챙겨라. 


61년생 예상치 않는 지출이 생기고 손실도 있겠다. 73년생 의도대로 되지 않으니 짜증이 날 수 있다. 자신의 일에 집중하라. 85년생 참고 견디면 곧 좋은 날이 온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최선을 다 하기. 97년생 열정을 갖고 살라. 웃어도 하루 울어도 하루.


62년생 힘들어 했던 일들이 조금씩 풀리는 시기. 74년생 열정이 나를 부자로 만든다. 주변을 살피고 위로가 필요한 사람에게 안부를 전해보라. 86년생 웃음은 행복을 부르는 마법. 막힌 일들이 서서히 풀린다. 98년생 자신을 믿고 끝까지 집중하고 최선을 다하기.


63년생 웃으며 살자. 힘들 때 서로를 위로할 상대가 있다는 것은 행복. 75년생 친구나 가족들 때문에 금전 지출이 생길 수도 있다. 도울 수 있을 때 돕는 것도 좋다. 87년생 봉사하는 마음으로 타인에게 배려하는 자세를 가지면 좋다. 99년생 단순한 한 주 보내기. 


52년생 화목함은 나와 주변을 모두를 행복하게 한다. 64년생 양보하고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사랑은 오래참고 모든 것을 감싸주는 것. 76년생 일이 많은 한 주. 이왕 하는 거 기분 좋게 하기.  88년생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 마음으로 보려고 노력해보라. 


53년생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한다면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겠다. 65년생 평온한 마음에 행복이 깃든다. 마음이 불편하면 행복이 머물 곳이 없다. 77년생 시비 분쟁을 피하라. 실물수가 있을 수 있으니 삼가고 조심하라. 89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클 수도 있다. 


 

54년생 새로운 일을 시도 하거나 구상하기에는 시기상조. 66년생 혼자 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의 덕으로도 가능하다. 도울 일이 있으면 도와라. 78년생 변화는 많으나 시비 구설이 따른다. 조심. 90년생 자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좋은 인연이다. 손을 잡아라. 


 

55년생 집중 받고 능력 발휘할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하라. 십년이 좌우된다. 67년생 힘든 와중에도 만인이 서로 도우니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덕. 79년생 사소한 실수가 있을 수 있다. 삼가고 조심하면 무난. 91년생 염원하던 일이 현실로 이뤄진다. 감사하고 감사하라. 


56년생 좋은 일이 많을수록 겸손해야 하고 주변도 잘 살펴서 덕을 저축해야 한다.  68년생 무리수를 두지 않아도 이루질 것은 저절로 이뤄진다. 80년생 대화가 필요한 시기.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 92년생 좋은 기회. 원하는 대로 밀어 붙여보라.


57년생 손해를 보더라도 시기가 그렇다면 인정해야 한다. 69년생 손재수가 있다. 주위물건 잘 챙기고 서류 꼼꼼히 챙길 것. 81년생 눈치 보지 말고 자신의 의지대로 실행하라. 득이 많은 한 주. 93년생 간단하고 단순하게 살기. 그리고 마음먹은 일은 실천하기.


58년생 성실하게 결심한 일을 꾀한다면 반드시 성공한다. 지치지 말 것. 70년생 각별히 몸조심해야 하는 때. 운전 조심하기. 82년생 파안대소하라. 웃음은 행운을 부르는 마법이다. 94년생 아직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기엔 이르다. 시간을 더 가져야 한다. 


59년생 귀인을 만나 뜻을 이루고 기쁜 일 도 많겠다. 71년생 자신을 낮추고 한발 물러서서 생각한다면 차질이 없을 듯. 83년생 행운이 문밖에서 기다리는 형국이니 놓치지 말고 꼭 붙들어라. 95년생 애정운이 좋지 않다. 양보하고 이해하는 큰마음을 가져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