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역 내 초·중학생 대상
1인당 10만 원 총 3000만 원

 

Good개발그룹(회장 박동진·사진)이 경남지역 내 초·중학생 300명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금 규모는 총 3000만 원으로 학생 1인당 10만 원 씩 지급된다. 
 
지원 자격은 학업 성적 상위 50% 이상 학생이며 이전 장학금 신청자는 제외한다.
 
장학금 신청은 Good개발그룹 홈페이지(그룹소식-그룹게시판)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 서류는 장학금 신청서, 재학증명서, 학교장추천서, 학생명의 통장사본 등이다. 단, 부모님 명의통장을 제출할 경우 주민등록등본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장학금 신청 기간은 8월 31일까지며, 지급일은 9월 15일이다.
 
Good개발그룹은 앞서 지난해 9월에도 직접 설립한 진영공익장학재단을 통해 진영지역 출신 대학생 30명에게 장학금 총 6000만 원을 전달했다. 또 지난 6월에도 진영중학교에 장학금 310만 원을 기탁했다.
 
Good개발그룹은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각종 장학금 후원과 도서 기증, 무료밥집 운영 등 활발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Good개발그룹 관계자는 "장학생들이 훗날 성공해서 또 다른 아이들을 돕는 인물이 됐으면 좋겠다. 이런 일이 반복된다면 결국 인재가 인재를 양성하는 선행의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질 것"이라면서 "그룹 차원에서는 2030년까지 100억 원의 장학기금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해뉴스 최인락 기자 irr@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