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에 ㈜지엔브이 이용문 대표가 선정됐다.(사진=김해시)
'9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에 ㈜지엔브이 이용문 대표가 선정됐다.(사진=김해시)

'9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에 ㈜지엔브이 이용문 대표가 선정됐다. 

시는 2014년부터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우수한 경영능력으로 지역 발전에 공헌한 기업 대표에게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다.

한림면에 위치한 ㈜지엔브이는 자동차 부품과 무빙워크 등 금속 제품 도장, 피막처리 전문기업이다.

2011년 설립 이후 발전용 하우징 설비부터 무빙워크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2018년 현대자동차 엔진, 변속기 부품을 대량 수주하면서 중소기업으로 성장했다. 

 ㈜지엔브이는 무빙워크 미끄럼방지 코팅 특허 등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대형마트와 김해공항 무빙워크 시공, 자동차부품 대량 수주, 삼보계량시스템 제품 수주 등 꾸준히 매출을 늘리고 있다. 

아울러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해 3D 업종에 대한 편견과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경주하고 있다. 

이용문 대표는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노하우 축적으로 생산성을 향상하고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확보한 덕분에 이번에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이용문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시도 탁월한 경영능력과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지원에 힘쓰겠다"고 답했다. 


김해뉴스 문병식 기자 mbs@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